뽀로로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1.10 / 2021.01.10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뽀로로가 마케팅의 성공이유에 대해 다뤘습니다
목차
상품의 개요
성공사례
성공비결
시사점
본문내용
Product

●유아들과 유사한 체형의 캐릭터
●5분의 러닝타임
●5살인 캐릭터나이로 공감대형성
●흥미위주의 스토리

Place

●영어로 애니메이션 언어 설정

●유튜브 등 유통채널의 다각화

●인종차별 논란 불식(동물캐릭터)

Price

●프리미엄 가격 전략 채택

Promotion

●관련 캐릭터 상품 출시

●해외 페스티벌 다수 참가

●테마파크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캐릭터 산업 정의, 유래, 국내외 시장현황, 성공사례, 뽀로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SWOT 분석,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시사점, 조사분석
  • 캐릭터 산업 정의, 유래, 국내외 시장현황, 성공사례, 뽀로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SWOT 분석,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시사점, 조사분석목 차캐릭터 정의 1.캐릭터 산업 2.3.국내외 시장 현황결 론 : 생존전략5.4.성공사례 :뽀로로+SWOT분석캐릭터 정의특정한 관념이나 심상을 전달할 목적으로 의인화하거나 우화적인 방법을 통해 시각적으로 형상화되고 고유의 성격 또는 개성이 부여된 가상의 사회적 행위 주체캐릭터 종류캐릭터 기

  • STP 전략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STP 전략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들어가며-주제선정동기-STP전략이란?본론-뽀로로캐릭터 (소개 & STP전략)-스타벅스 (소개 & STP전략)-노스페이스 (소개 & STP전략)결론-STP전략의 중요성< 들어가며 >STP전략은 크게 시장세분화(Segmentation),표적시장선정(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으로 구성돼있

  • [마케팅]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마케팅 성공사례
  • 뽀로로는 해외에서 더 유명한 캐릭터이다. 프랑스에서 평균 시청률 47%의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면서 화제가 되더니 영국, 인도, 멕시코 등 세계 102개국에 수출되면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업계의 강국이었던 일본과 미국을 바짝 긴장하게 하고 있다.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2000가지가 넘는 캐릭터 상품으로 개발되어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us)의 모범 사례로 꼽힌다.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다. 국내외

  • [마케팅관리] 뽀롱뽀롱 뽀로로 마케팅 성공사례
  • 뽀롱뽀롱 뽀로로마케팅 성공사례뽀로로의 등장시장분석(거시환경, 산업환경)소비자분석경쟁자분석자사분석(4P, SWOT)남은 과제목차뽀로로의 등장시장분석(거시환경, 산업환경)소비자분석경쟁자분석자사분석(4P, SWOT)남은 과제목차Who is 뽀통령?뽀로로의 등장시장분석(거시환경, 산업환경)소비자분석경쟁자분석자사분석(4P, SWOT)남은 과제목차시장분석산업환경분석거시환경분석기술적 측면문화적 측면법/제도적 측면인구학

  • 한국기업의 해외진출성공 또는 실패사례조사뽀로로와 BBQ
  • 성공 요인으로 작용했다. 참고로 뽀로로 애니메이션의 시청률은 높았으나 방송수입은 뽀로로 전체 수입의 10% 수준으로 캐릭터 관련 그 외 비즈니스 수익이 나머지 90%를 차지 하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조사하면서 알게 되었다. 이렇게 치밀한 마케팅 연구를 통해 성장한 뽀로로는 현재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어린이들을 앞에 두고 여러 가지의 언어로 상영되고 있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2. 실패사례 - 한국 치킨 업계의 신화 BBQ, 해외에선 찬닭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