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뽀롱뽀롱 뽀로로의 글로벌 경영전략
뽀로로를 쫓아다니며 말썽을 부리는 사고뭉치지만, 아직은 알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은 귀여운 아기공룡- 뭐든지 궁금한 건 참지 못하고 직접 해보고야 마는 성격으로, 모험과 도전을 좋아하는 호기심 많은 꼬마 펭귄1. 기업 소개 - 매출 현황▶는 콘텐츠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며, 매년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4천억 원에 가까운 브랜드 가치와 5천억 원에 육박하는 관련 제품시장을 창출했으며, 무명
- 한국야쿠르트 기업현황분석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국야쿠르트 경영성공사례와 글로벌진출사례
사례연구CONTENTS1. 한국야쿠르트 기업소개 (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주요제품소개2.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성공사례 (윌 성공사례)3. 한국야쿠르트 해외진출전략 사례4. 한국야쿠르트 사회공헌활동사례 (CSR)5. SWOT분석 (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s6.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 한국야쿠르트 기업소개 (1) 기업개요한국야쿠르트는 우리나라 발효유 시장에서 1
- [국제경영] 아이코닉스 뽀로로 국내 애니메이션 해외(프랑스) 진출 성공사례 분석
ICONIXEntertainmentCONTENTS1. 기업소개1) 뽀로로 캐릭터 소개2) 기업 소개2. 성공배경 1) 과거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 분석2)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 실패 요인 3) 현재 해외 진출 현황 및 성공사례 (프랑스)3. 성공 요인분석1) 기업가정신 2) 마케팅 전략 -SWOT-STP-포지셔닝-차별화전략, 집중화전략-4P4. 결 론5. 토 론뽀로로?2003년 아이코 닉스가 기획하고 오콘, SK브로드 밴드, EBS, 북한의 삼천리 총회사가 공동 제작한 아동용 Full 3D 애니메이션기업소개
-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브랜드에지나친 충성도대부분 기업경영자,고급 엔지니어등으로 구성소비시장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세력으로 제품의 질적인면을 중시함공무원,과학,교육,문화종사자,자영업자로 구성경제력이 있는 중산층 이상 가정의 1-12세 자녀STP전략4Targeting 단순한 인형이 아니라 살아있는 컨텐츠와 접목, 안정성 강조 주요 도시 위주 백화점과 같은 고급 완구 시장을 공략 타겟(target)시장에 맞는 중, 고가의 포지셔닝STP전략4Positioning4P전략5Product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목 차1. 기업소개와 선정이유 가. 기업소개 나. 선정이유 2. 창업자와 창업스토리 가. 창업자 나. 창업스토리 3. 현재 기업의 상황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