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경영학과 2020년 소비자행동론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11.03 / 2020.11.03
- 2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진주경상대학교 경영학과 소비자행동론 요약본
- 본문내용
-
1장 소비자 태도의 본질
1. 태도에 대한 정의
태도란: 어떤 대상에 대해 일관되게 호의적 또는 비호의적으로 반응하려 하는 학습된
선유경향이다
->특정 상표에 대해 소비자가 좋다거나 나쁘다는 총제적인 평가
태도의 특성
1) 태도는 반드시 대상을 가진다 ex) 제품 상표 서비스 광고 가격 매체
2 )태도는 일관성을 가진다 -> 어느정도 기간 동안 변하지 안흔다 but 상황에 따라 변할 수도 있다
3) 태도는 학습된다 -> 다양한 매체, 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판매원을 통해 학습되며 변화가능
4) 방향성과 강도를 가진다
태도의 구성요소
행동적 요소 : 대상에 대한 행동 성향
감정적 요소: 대상에 대한 느낌이나 평가
인지적 요소 : 대상에 대해 일반적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지식이나 신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