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마케팅으로 젊은 층 공략 / 나아갈 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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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콜라보/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옴니채널 마케팅으로 젊은 층 공략>관련 신문기사와 <옴니채널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 연구 자료를 비교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1. 기사소개 및 요약
2. 참고 비교
3. 의견 제시
본문내용
기사 요약
동원F&B는 장수제품 : 낡은 이미지
미니언즈, 뽀로로 등 콜라보 : 젊고 친근한 이미지
뽀로로 파크 등 장소 마케팅
참치캔을 활용한 미니언즈 조형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을
지속해서 개발할 예정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중요한 전략이다.
옴니채널에 대한 기업들의 대응 수준이 전반적으로 미비한 편
물류센터의 통합운영과 실시간 재고 파악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
유통 업체뿐만 아니라 제조 및 물류 업체들을 포함한 포괄적인 조사 필요



참고문헌
신문기사

중앙일보 2019. 02. 27 W04면(기획)


논문 참고

한국로지스틱스학회 (이현수 외 다수),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2018년12월, 초록 참고


PPT 4p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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