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마케팅으로 젊은 층 공략 / 나아갈 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11.01 / 2020.11.01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캐릭터 콜라보/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옴니채널 마케팅으로 젊은 층 공략>관련 신문기사와 <옴니채널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 연구 자료를 비교한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기사소개 및 요약
2. 참고 비교
3. 의견 제시
- 본문내용
-
기사 요약
동원F&B는 장수제품 : 낡은 이미지
미니언즈, 뽀로로 등 콜라보 : 젊고 친근한 이미지
뽀로로 파크 등 장소 마케팅
참치캔을 활용한 미니언즈 조형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을
지속해서 개발할 예정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중요한 전략이다.
옴니채널에 대한 기업들의 대응 수준이 전반적으로 미비한 편
물류센터의 통합운영과 실시간 재고 파악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
유통 업체뿐만 아니라 제조 및 물류 업체들을 포함한 포괄적인 조사 필요
- 참고문헌
-
신문기사
중앙일보 2019. 02. 27 W04면(기획)
논문 참고
한국로지스틱스학회 (이현수 외 다수),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2018년12월, 초록 참고
PPT 4p 사진
https://goo.gl/images/8YA5CQ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