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마케팅 용어
트리버타이저라는 기법은 무료 샘플을 통해 구전을 확대하는 방법이다. 트리버타이저란 시험 삼아 사용해보게 하면서 매출증대와 광고효과를 동시에 노리는 마케팅 활동을 말한다.
길거리나 집으로 배송되어 주는무가지신문, 회장품샘플,커피샘플,여성용품샘플... 이 모든것이 트리버타이저란 마케팅 기법이다.
속담 ● 격언
“ 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 ”
“ 말 한 마디가 세계를 지배한다” - 쿠크 -
트리버타이저 - 구전마케팅, Buzz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학습 방법
학습목표: 직접경험을 통해 구전 마케팅의 의미를 알아 볼 수 있다.
준비물 : 과자1, 사회자(나), 5명씩 2조
단, 여기서 5명씩 2조는 한 조는 인사관리 수업받는 친구 5명 다른 한 조는 서비스마케팅 수업받는 친구 5명으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
  • 서비스(高)서비스(低)가격(低)가격(高)대한항공 마케팅믹스 7P전략PRODUCT(운항노선+서비스)예약 서비스발권 서비스공항 서비스 - 공동운항 기내 서비스- 유아, 임신부, 장애인 고객 서비스응급의료 서비스 기타 서비스 - KAL 리무진국내선13개 도시국제선44개국 113개 도시전 체45개국 126개 도시어린이 기내식임신부용 기내 편의용품PLACE(고객 접근성 강화)간접판매대리점, 지점과 업무제휴 =직접판매오프라인+ 온라인 판매 =판매의 효율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서비스마케팅,해외진출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롯데백화점 위기상황과 해결전략제안 PPT
  • 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기업 History2. 롯데백화점 서비스마케팅전략3. 롯데백화점 해외진출전략(1) 러시아 진출전략(2) 중국 진출전략(3) 향후 해외진출 전망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6. 마케팅 4P전략 평가(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7. 위기분석과 해결방안 제안(1) 위기상황분석(2) 해결방안 제안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 T-Line_PP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T-LineA life check line on the tireObjective - accident case66% were caused by damaged tires- the Korea expressway corporationAround 5% to 10% occur due to damaged tiresObjective – product IntroduceLife check line on the tireMore accurate Understand easily than the previous methodsBe used on not only cars, but also bicycle and motor cyclePlace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Supplying directly to the our branchsupplyother companybranchT-LinerprofitPricePrice of tire > existing basic tirePromotionTelevision advertisingOnline advertisingCar magazineThank you for

  • PPT-서비스 마케팅
  • 키이스트(KEYEAST 기업분석과 기업 가치평가
  • KEYEAST 기업분석과 기업 가치평가CONTENTS기업소개 및 업계의 현황- 엔터테인먼트 업종의 전망과 기업소개 기업개요- 주요 사업부분과 주식과 매출에 대한 사항재무분석- 요약 재무제표를 통한 비율분석SWOT 분석- 각종 신문기사 보고서 분석결론정)엔터테인먼트 업종 전망문화수준 및 수요 증가로 대규모 투자 활성화한류 열풍으로 인한 한국 문화 수요 증가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인한 수익의 극대화200억 규모의 드라마(아이리스)한류 열풍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