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 Sales Promo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판매촉진
Sales Promotion
판매촉진 이란?
판매촉진 효과
판매촉진 전략(유형)
판매촉진 사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촉
중간상을 대상으로 하는 판촉
5. 결론
목차
01
소비자의 직접구매를 유도하고 판매의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마케팅 활동.
=>광고, 홍보, 인적 판매 등을 제외한 촉진활동을 말한다.
판매촉진 이란?
*
02
1) 상표전환
2) 학습에 의한 재 구매
3) 구매량 증가나 구매시점을 앞당김에
의한 구매가속화
4) 구매제품을 다양한 상황에 이용하는
제품군 확장 등
=>단기적인 매출증대가 가능해짐
판매촉진 효과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촉진전략과 기업사례
  • 1 촉진은 의사소통으로부터2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1-1 문화 간 의사소통1-2 지각영역과 암호/해석의 차이2-1 광고(advertising)2-2 판매촉진(sales promotion)2-3 홍보(publicity)2-4 인적판매(personal selling) 2-5 촉진수단의 장단점국제마케팅 국제촉진전략과 기업사례1 촉진은의사소통으로부터촉진(promotion)이란?고객들에게 자사의 상품을 알리고 고객들이 자사의 상품을 선택하게 하려는 Marketing Communication.촉진의 목적정보를 제공하고(inform), 호의적인 태

  • 판매촉진(LG생활건강)
  • 판매촉진(LG생활건강)판매촉진(Sales Promotion) 이란?인적판매, 광고 등을 제외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의 구매나 판매자의 효율을 자극하는 것.▷주로 단기간에 걸쳐 제품의 판매증대를 위해 사용하는 직접적인 인센티브 활동을 의미한다. 광고와 다르다?!경쟁 브랜드와의 비교로부터 출발 편익을 강조 소비자의 반응계층에 있어서 인지적 단계에 적합 시용이나 구매를 유발하는 행동적 단계에 적합 중장기적 효과 기대단기적 효과 기대 제

  • [여행사 프로모션] 여행업 판매촉진 전략
  • 판매촉진(Sales Promotion)의 의의판매촉진이란 마케팅믹스변수 중 하나인 촉진(promotion)에 포함되는 것으로 가장 대표적 촉진수단인 광고와 구별된다. 미국의 마케팅학회가 내린 정의에 의하면 판매촉진은 인적판매, 광고, 홍보 등을 제외한 고객의 구매나 유통업자의 효율성을 자극하는 마케팅활동이라고 한다. 또한, 판매촉진이란 광고 및 홍보와는 다른 것으로 고객이나 중간상에게 상품을 구입하도록 설득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활동이다.판매촉진은

  • [마케팅] 나이키의 프로모션 전략
  • 프로모션(promotion)나이키의 프로모션 전략목 차1. 프로모션의 개념2. 연혁3. 나이키의 CI(로고)4. 나이키의 스로건5. 나이키의 촉진전략Nike Apparel - made to move‘■ 광고 ① TV광고② 신문광고③ 옥외광고a.지하철광고b. 극장광고 ④ 잡지광고■ 홍보① 신문사 홍보② 후원③ 수상내역 홍보④ 홈페이지(상품)홍보■ 판매 촉진(Sales Promotion)① 가격할인(price-off)② 프리미엄(Premium6. 결론1. 프로모션의 개념마케팅 활동의 일부분 마케팅의 핵심

  • 글로벌 촉진전략과 글로벌 광고
  • 글로벌 촉진전략과 글로벌 광고목 차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2. 글로벌 광고 (global advertising)3. 글로벌 인적 판매(global personal selling)4. 글로벌 판매촉진(global sales promotion)글로벌 촉진의 의의글로벌기업이 생산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해외고객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하여 자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잠재적 또는 실제적 소비자를 설득 하여 그들의 생각, 태도 및 행동 등에 영향을 미치려는 목적으로 수행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