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value market 아이디어 구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Open value market
아이디어 구상
주고 싶은 사람과 받고 싶은 사람의
연결통로 만들기!
2. Open value market 알리기
사람들이 찾아오도록 홍보하기
3. 따뜻한 나눔이 있는 사이트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유지하기!
Open value market 구축 의도
* 온라인상으로 활발히 사업을 진행하는 사이트 분석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벤치마킹
투자가와 투자를 받는 사람간의 연결 통로 역할을
하는 사이트인데, 그들이 연결되는 페이지구성과
투자 받는 사람들의 feedback을 통한 실시간
업데이트 내역 등이 잘 나타나 있다.
도너스캠프는 온라인을 통해서 후원프로그램 제안
과 후원이 함께 이루어지는 사이트로, 방문자를 지
속적으로 유입시키기 위한 온라인 홍보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Support
Fellow
Volunteer
현지소액
대출기관
신용카드
결제
후원자가 온라인사이트 상에서 후원이 필요한 사람의
정보를 보고 직접 후원할 수 있는 시스템
KIVA 웹사이트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주브랜드]소주 카테고리에 대한 한국소비자와 브랜드 관계 연구
  • 구상해 볼 필요가 있다. 그 예로 제품의 품질, 소비자계층의 특성, 제품포장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항들을 생각할 수 있다. 2. 국제브랜드 창출한국소비자들에게 특정 나라의 제품이라는 것을 강조하면 오히려 시장개척에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래서 코카콜라처럼 국제적인 브랜드를 만들어 낼 필요가 있다. 국제적 이미지를 만들어냄으로써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3. 가격다양한 계층에 전략적으로 침투하기 위해서는 그 제품의 가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7) 소니 」 매일경제신문 2001년 3월 31일자 「소니 본사기능 3개로 분할」 두란노 월간지 2001년 3월호 「세계 일류기업 CEO와 성경적 경영 원리」 중앙월간지 제 21호 1997.02.01 「日本 재계의 두 천재 孫正義와 오가 소니 회장감성에서 아이디어 나온다. 」 월간 인사관리 2000년 10월호 「뉴밀레니엄 시대의 기업문화전략」 농어촌연구원(http://rri.karico.co.kr) CEO Information(1999.5.19), 김재윤, 조영빈「디지털 시대의 경영전략」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Marketing Strategy )(1) STP 분석(2) Place strategy(3) SWOT 분석(4) 고객에 대한 마케팅 전략(5) 가맹점주에 대한 마케팅 전략8. 인테리어 및 디자인 1) 디자인의 개념과 마케팅 전략2) 디자인의 주제3) 단계별 설계의 내용(1) 기획설계 단계(2) 기본설계단계(3) 실시설계 단계4) 매장의 내/외형적 디자인 마케팅5) 실내 마감재와 디자인 요소(1) 바닥재(2) 벽재(3) 천장재6) 색 채7) 조 명8) 디스플레이(1)소도구9) 간 판10) Lay out 11) 일정 계획12) 점포 내 기자재

  • [hrm] 로레알의 인사제도 및 경력관리에 관한 인적자원관리
  • valuation)으로 진행되는 독특한 시스템이다. 비즈니스 세미나(Business Seminar)/테크니컬 워크샵(Technical Workshop)의 참가자들은 사례 연구를 통해 학창 생활만으로는 알기 어려운 경영의 세계를 체험하게 된다. 지난 7년 동안 참가자들의 사례 연구 결과는 매우 흥미로웠으며, 단순한 프리젠테이션만이 아니라 실제 상황에서 나온 결과와 매우 흡사한 것으로써 상당한 수준의 결과물이다.사례 연구 및 기타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는 열심히 일하면서 자신의

  • 코오롱스포츠,스포츠기업,코오롱,기업분석,기업마케팅,기업전략
  • market(sub-branding (WO strategy-W1O5 아웃도어시장은 점차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20,3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sub-brand를 내어놓아서 narrow target market에 differentiation전략을 쓴다.) 3. Expend the competitive scope (to Broad target market)( change on brand identity(WT strategy- W1T1 20,30대는 현재 등산을 대신할 여러 가지 스포츠를 즐기나, 후에 잠재고객이 될 수 있으므로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라인을 구상할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변화를 준다) Price cut ( mov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