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성향에 따른 인스턴트 커피 프렌치 카페 믹스 구매 이야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 성향에 따른 인스턴트 커피 프렌치 카페 믹스 구매 이야기
프렌치 카페를 구매한 소비자 3명
**이의 이야기
**의 이야기
**이의 이야기
결론
목차
서로 다른 세 소비자가 프렌치카페믹스를 구입하였다.
어떤 이유로 구매하게 되었을까?
이름 : **
나이 : 23
혈액형 : AB형
성격 : 평소 충동 구매를 많이 함,
귀가 얇아 남의 의견을 잘 받아들임
새로운 무언가를 해보려는 욕구가 강함
**의 이야기
쇼핑을 하던 **
인스턴트 커피 코너에서 문득 집에 인스턴트커피가
떨어진 것을 기억해낸다.
평소와 같이 ‘맥심’을 구매하려던 찰나
처음 보는 인스턴트 커피인 ‘프렌치카페’발견!
**이의 이야기
눈에 잘 띄는 ‘노란색 포장’과 좋아하는 ‘강동원이 프
린트 되어있는 외곽’ 그리고 맥심과 비슷한 가격이다.
새로운 것을 사볼까 하다 맛이 없을 것을 잠시 고민했다. 그런데
‘100% 환불보장’ 로고 발견
**은 프렌치카페믹스를 사보기로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