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미국의 새로운 아들-타이거 우즈와 미국의 다문화주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미국의 새로운아들
- 타이거 우즈와 미국의 다문화주의
INDEX
나이키의 두 번째 광고
나이키의 세 번째 광고
나이키의 첫 번째 광고
타이거 우즈가 부각되는 이유
1
2
3
4
우즈에 의해 만들어진 사회담론
문제 제기
나이키 광고의 흐름
최근의 나이키 광고
5
6
7
8
1. 타이거 우즈가 부각되는 이유
미국인들이 갈망해오던 스포츠 스타
도덕적으로 지탄받지 아니하고,
영웅시 될 수 있는 인물
갈등이나 인종차별이 없는 판타지형성에 기여
그의 업적은 미국의 업적
나이키와의 스폰서쉽 체결
2-1. 나이키의 첫번째 광고
“Hello World”
인종적 차별이 있음을 암시
피부색 때문에 들어갈 수 없는 골프장
미국에의 도전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나이키 vs 아디다스 브랜드 비교분석
  • 나이키의 또 다른 영업전략은 스포츠 마케팅이다. 테니스의 존 메켄로 와 안드레 아가시, 농구의 마이클 조던과 스코티 피펜, 골프의 타이거 우즈, 축구의 호나우 도, 육상의 칼 루이스, 야구의 박찬호 등이 모두 나이키 제품을 사용한다. 본사 건물 가운데 마이클 조던빌딩과 타이거 우즈빌딩도 있다. 우즈와 조던은 제품 브랜드 명으로도 쓰인다. 홍보담당자인 안드레아 코르소 양은 여자월드컵에서 우승한 미국팀을 초청해 최고경영진과 파티를 열고

  • [디자인의 이해] 브랜드 나이키(NIKE)
  • 조별발표 주제 : 브랜드선정 브랜드 명: 나이키(NIKE)서론다양한 세대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브랜드인 나이키본론1)나이키의 시작-나이키의 디자인 철학 (이 담긴 이미지 첨부도 좋을듯)-나이키 로고에 대한 일화 소개2) 나이키의 성공비결-성공적인 캠페인 사례Just do it , 나이키 +휴먼레이스 10K Lace up, save lives -광고TV 광고 , 포스터 광고-모델마케팅 칼 루이스, 마이클조던, 타이거우즈 등등 유명한 스포츠 선수

  • [국제경영] 나이키 vs 아디다스 비교분석
  • 나이키의 또 다른 영업전략은 스포츠 마케팅이다. 테니스의 존 메켄로 와 안드레 아가시, 농구의 마이클 조던과 스코티 피펜, 골프의 타이거 우즈, 축구의 호나우 도, 육상의 칼 루이스, 야구의 박찬호 등이 모두 나이키 제품을 사용한다. 본사 건물 가운데 마이클 조던빌딩과 타이거 우즈빌딩도 있다. 우즈와 조던은 제품 브랜드 명으로도 쓰인다. 홍보담당자인 안드레아 코르소 양은 여자월드컵에서 우승한 미국팀을 초청해 최고경영진과 파티를 열고

  • [국제경영] 나이키 vs 아디다스 비교분석
  • 나이키의 또 다른 영업전략은 스포츠 마케팅이다. 테니스의 존 메켄로 와 안드레 아가시, 농구의 마이클 조던과 스코티 피펜, 골프의 타이거 우즈, 축구의 호나우 도, 육상의 칼 루이스, 야구의 박찬호 등이 모두 나이키 제품을 사용한다. 본사 건물 가운데 마이클 조던빌딩과 타이거 우즈빌딩도 있다. 우즈와 조던은 제품 브랜드 명으로도 쓰인다. 홍보담당자인 안드레아 코르소 양은 여자월드컵에서 우승한 미국팀을 초청해 최고경영진과 파티를 열고

  • [마케팅]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및 평가와 향후 개선책
  •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 니케(Nike)의 영어식 발음으로 만들어진 ‘나이키’가 바로 그것이다. ‘나이키’의 성공을 함께 해온 나이키의 상징 ‘스워시’ 로고도 이 시기에 만들어졌다. 여신 니케의 날개를 표현한 것이자 승리의 상징인 ‘V를 부드럽게 휘어 놓은 상징이 탄생한 것이다.1972년은 스워시 로고를 단 나이키가 첫 판매대에 섰던 해이다. 그 후 1979년 미국의 800에서 10000미터까지의 모든 기록 보유자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