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LG CNS 교육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1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내 SI 산업
2. LG CNS 선정과정
3. LG CNS 개괄
4. 사업부문 소개
5. 기업전략
6. E-HRM과 교육제도
7. 기업전략과 HRM의 연관성
8. 경쟁업체 분석 및 비교
9. LG CNS 교육장점과 보완점
- 본문내용
-
IT전문인력의 사관학교
싸이월드로 알게된 SK C&C를 통해 SI산업에 관심
SI산업에서 LG-CNS의 교육제도는 정평이 나있음
비전공자도 6개월후에 IT전문인력으로 바뀌게 되는
교육제도의 신비를 벗기고자
기업전략
Future Friendly
미래의 IT 환경이나 고객 요구의 다양한 변화를 수용하는 능동적인 미래지향성
U-Business Partner
U (Ubiquitous): 언제 어디서나 IT 기술의 우위를 가지고 고객에게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동반자 * U는 Your(고객)의 의미도 가짐
E-HRM과 교육제도
ESS를 이용해 리더이상은 인사부서가 아니라도 인가기록을 볼 수 있음
이를 통해 각 프로젝트에 따른 인사이동의 유연성 키움 (사원의 인사기록, 팀원 배치와 인력 계획 및 급여 조정, 인력 Pool을 활용한 상시 채용 진행, 업무의 흐름도를 통한 전자결재)
교육현황
ON/OFF : 총 238개의 교육과정, 391명의 강사
①교육 과정 : Offline-총 95개 Online-총 143개
②보유 강사 : 총 391명(전임강사 43명(SI업체 유일)
사내강사 98명, 사외강사 250명)
③교육량: 총 764,115PH(Person Hour) 1인당 연간 17.4일
신입/기타(VCC등)에 312,000PH
e-learning이 149,066PH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