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거시 환경 분석
사회 문화적 요인
기술 환경 요인
시장 분석
인터넷 포탈 사이트별 이용 현황
주요 포탈 사이트 이미지 포지셔닝
이용 사유에 근거한 세분화
포탈 시장 세분화에 따른 사이트 포지셔닝
이용 이유에 근거한 세분화
자사 분석
I am YAHOO
경쟁사 분석
Who are U, Naver?
So, What
Target Position
Strategy
Actions 1. 3차원 대화형 서비스
Actions 2. 검색과 정보의 분리
Communication Strategy
ATL Strategy
BTL Strategy
기대 효과
If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대로 제공한다면
본문내용
사회적 기대로 인하여 3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도 인터넷 사용률이 높아지고 있음
컴퓨터 성능의 향상으로 인해 동영상 등 High-Quality의 서비스가 증가

자료저장의 방대함으로 수많은 정보들이 제휴가 늘고 있음(Contents 확보전쟁)

Naver는 지식in을, Empas는 열린검색, Daum은 신지식인 등의 새로운 기술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
정보 검색 차원에서 지식 검색 위주로 강세를 보이는 네이버를 중심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으며, 야후와 엠파스는 비슷한 수준임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나, 다음을 중심으로 드림위즈, 코리아 닷컴, MSN코리아, 파란닷컴, 하나포스 등 여러 사이트가 경쟁하고 있음
Strength
높은 브랜드 인지도
오랜 시간 축적한 경험
국제적인 사업망
1위 탈환을 위한 적극적인 공세
풍부한 자금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 llllm***
    (2007.06.01 03:47:4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우수한 자료
  • hi***
    (2006.12.02 11:42:21)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야후 마케팅전략
  • 마케팅에 활용SO *높은 인지도와 점유율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를 통한 수익 구조개선 (기존에 광고 수익에 절대적으로 의존하던 수익 구조에서 탈피)ST *많은 경쟁사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야후의 브랜드 파워를 이용한 비교 우위 획득과 소비자들의 구매와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소비자들에게 한발 앞서 다가갈 수 있는 전략 제시Weakness1)한국의 특성에 맞는 아이템이 부족하다.2)사용자들의 사이트 만족도 낮음3)시스템상의 기술적 문제 발

  • YAHOO 야후 기업분석과 야후의 한국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야후 향후전략 도출 PPT
  • 1. 야후 YAHO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야후코리아 연혁과 주요서비스2. 야후코리아의 과거 성공요인(1) 성공요인(2) 성공마케팅전략3. 야후코리아의 쇠퇴원인(1) 경쟁자 출현(2) 지배구조 및 계약실패4. 야후코리아의 마케팅사례와 전략도출(1) 야후코리아의 마케팅사례1) SWOT 분석2) SLEPT 분석3) STP 분석(2) 향후전략도출CONTENTS1. 야후 YAHOO 기업소개01(1) 기업개요1994년 4월 스탠포드 대학의 제리 양과 데이비드 파일로가 개발한 검색 서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인터넷 포털 Big 4(네이버, 다음, 야후, 구글)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1) 포털 사이트의 정의(2) 포털 사이트의 영향력 및 효과Ⅱ. 포털사이트 비교(1) 네이버(Naver)(2) 다음(Daum)(3) 구글(Google)(4 ) 야후(Yahoo)Ⅲ. 인터넷 포털의 마케팅 전략(1) 네이버(Naver)의 4P 전략(2) 다음(Daum)의 4P 전략(3) 구글(Google)의 4P 전략(4) 야후(Yahoo)의 4P 전략Ⅳ. 포털 사이트의 단점 및 개선책(1) 네이버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2) 구글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3) 다음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4) 야후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

  • [e-biz 마케팅전략, 인터넷마케팅] 포털 사이트 이용행태 분석 통한 Yahoo(야후)의 개선 방향의 제시
  • 야후 코리아야후! 코리아 첫 서비스 개시1997년 9월무료 메일 서비스 시작1999년 7월야후!게임 퍼블리싱사업 시작, 블로그 서비스 개시2003년 8월어린이 전용 야후!꾸러기 홈피 서비스 오픈 2005년 6월포털 업계 최초 온라인 음악 서비스(비트박스) 개시2004년 4월최초로 온라인 마케팅 툴 MDS(Media Data Solution) 적용2004년 1월Yahoo의 연혁포털 사이트 시장 분석2. Top 3 사이트 네이버, 다음, 야후의 시장 점유 분석시 장 분석1.포털 사이트 시장 분석-포털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야후 》 해외 시장분석 / 경쟁자업체 분석 【 본론 3 - IT기술 라이벌 애플 비교분석 】》 Mobile OS (운영체제) : Iphone V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 App Store VS Android Market》 Windows OS(운영체제) 》 Web Browser 》 기타 【 본론 4 - 구글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4P MIX, STP【 본론 - 5 : 구글 성공요인, 성공전략 분석 】【 결론 - 개선점, 향후나아갈방향 】【 참고문헌 / 출처사이트 】【 서론 - 기업소개 및 기업현황 】1. 기업개요 ( 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