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러시아 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tandardization이 된 영역?

2. Localization이 된 영역?

3. 맥도날드의 전반적 마케팅 전략(성공요인)

본문내용
* 서비스 영역 : 기존의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에서 이루어지는 고객 서비스를 표준화 하여 러시아에서도 그대로 적용.(서구에서와 같은 유니폼과 cap을 착용,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 가가는 smile 서빙 전략)
* 제품의 표준화 : 음식물을 조리하는데 있어서 맥도날드의 정해진 매뉴얼에 따라 조리법을 표준화 하여 적용하였다. (표준화된 음식 가열시간, 가열온도, 조리순서 등),주문 후60초 이내 음식제공.
* 직원교육 :
⇒매니저 교육: 햄버거대학을 통하여 맥도날드가 가지고 있는 직원교육 프로그램을 러시아 매니저들에게도 동일하게 교육.=>맥도날드의 핵심가치와 매장 운영 노하우등의 핵심역량 전수.
⇒Crew 교육: 현지에서 뽑은 crew들에게 기존의 맥도날드의 방식(창문을 닦고 바닥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Big Mac을 만드는 방법까지)을 그대로 교육 시켜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와 매장 운영을 표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초코파이 러시아 진출전략
  • 러시아 등 여러 나라에서 오리온 초코파이의 위상은 맥도날드의 빅맥 지수와 마찬가지로 세계 각국의 물가를 반영하는 초코파이 지수로 사용될 만큼 높아졌다.이에 우리는 국제경영론 수업과 더불어 글로벌마케팅에 대한 감각을 배울 수 있는 사례로 오리온 제과 초코파이의 해외시장진출을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선정하게 되었다.B. 기업소개ⅰ. 오리온제과 소개 < 연혁 >1) 1950년대 창업기 “ 제과업계의 큰 별 , 오리온의 등장” ■ 국내 2위의 제

  •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
  • 맥도날드로 밝혀졌으며, 맥도날드는 친절성과 가격만족도에서도 1위를 기록하였다. 버거킹은 매장분위기와 시설 청결성 등에서 1위로 평가되었으며 파파이스는 맛과 메뉴다양성에서 1위를 그리고 롯데리아는 신속성에서 1위로 밝혀졌다. 유통 상권이 빠른 변화를 보이고 있다 임대료 상승 문제가 심각하다 인력난, 인건비 상승이 문제이다 3) 기 회 94년에는 업계 최초로 중국에 진출 하였으며 계속해서 러시아 및 동남아 진출을 추진중이므

  • [경영학원론] 백화점 해외진출의 어려움에 관한 고찰
  • 진출하는 사례이자, 동양권에서 서양권으로 진출한 첫 번째 백화점으로서 의미를 갖는다고 밝혔다. 또 한국형 MD, 상품, 마케팅, 서비스가 어우러진 ´한국형 유통´의 수출시대가 열린 것이란 표현까지 사용했다. 러시아 현지에서 가이드 일을 하는 한 교민은 한국의 경우 명품 매장이 백화점 1층에 들어서지만 모스크바의 경우 지하철역 등 사람이 많이 몰리는데만 가면 지천에 널려있다면서 주차장에 고객이 들어설 때 직원들이 인사를 하는 모습은

  • 국제경영 성공 및 실패 사례 조사
  • 사례-1. 맥도날드(1) 맥도날드 기업소개햄버거, 음료수와 같은 패스트푸드의 판매를 주로 하는 회사로 1955년 레이 크록(Ray Kroc)이 당시 햄버거가게를 운영하던 맥도날드(McDonald) 형제로부터 헐값에 프랜차이즈 사업권을 사들여 설립하였다. 데스플레인스에 제1호점을 개점한 이후 큰 성공을 거두어 불과 5년 만에 점포 수는 200개가 되었다. 1961년에는 매장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및 경영기술 등 햄버거와 관련된 전문교육을 실시하고자 햄버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맥도날드McDonald의 Stakeholder management 실패와 성공 사례 맥도날드의 소비자 피해사례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맥도날드는 드물게 동일한 이슈로 그것도 같은 지역인 영국에서 성공과 실패 사례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드문 사례를 보며 프랜차이즈 산업에서의 도덕성의 중요성을 재조명 하려고 한다.첫째 : 맥도날드 실패 사례 McDonald VS Anti-Mcdonald Anti-McDonalds Place맥도날드사에서는 날이 갈수록 거세어지고 있는 反 맥도날드 정서 때문에 고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