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러시아 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tandardization이 된 영역?
2. Localization이 된 영역?
3. 맥도날드의 전반적 마케팅 전략(성공요인)
- 본문내용
-
* 서비스 영역 : 기존의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에서 이루어지는 고객 서비스를 표준화 하여 러시아에서도 그대로 적용.(서구에서와 같은 유니폼과 cap을 착용,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 가가는 smile 서빙 전략)
* 제품의 표준화 : 음식물을 조리하는데 있어서 맥도날드의 정해진 매뉴얼에 따라 조리법을 표준화 하여 적용하였다. (표준화된 음식 가열시간, 가열온도, 조리순서 등),주문 후60초 이내 음식제공.
* 직원교육 :
⇒매니저 교육: 햄버거대학을 통하여 맥도날드가 가지고 있는 직원교육 프로그램을 러시아 매니저들에게도 동일하게 교육.=>맥도날드의 핵심가치와 매장 운영 노하우등의 핵심역량 전수.
⇒Crew 교육: 현지에서 뽑은 crew들에게 기존의 맥도날드의 방식(창문을 닦고 바닥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Big Mac을 만드는 방법까지)을 그대로 교육 시켜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와 매장 운영을 표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