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모닝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맥도날드 맥모닝 분석
LOGO
contents
맥모닝 소개
광고 소개
광고 분석
요약, 결론
LOGO
맥모닝 등장배경
아침메뉴 판매에
열을 올리는 것은
최근 웰빙과 젊은이들의
생활습관에 근간
우리나라 20대 인구
2명 중 1명은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LOGO
맥모닝 소개
맥모닝 메뉴-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소시지 맥머핀, 잉글리쉬 머핀, 핫케익, 해시 브라운, 오렌지쥬스,라바짜커피 등 단품 및 세트 메뉴로 구성.
레이프롤리 사장은 “맥모닝은 그동안 아침을 거르는 한국인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메뉴를 요구한 것에 기초했다”
가격-2900원~3700원까지 다양
매장 개점부터 오전 11시까
지 맥모닝만 판매.
LOG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