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중앙회(KBIZ) - 한국의 경영자 조직 중 중소기업 중앙회에 대하여 - 1 중소기업중앙회 소개 2 조직도 & 회원현황 3 주요사업 &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소기업 중앙회(KBIZ)
-한국의 경영자 조직 중 중소기업 중앙회에 대하여-
< 목 차 >
1.중소기업중앙회 소개
- 중소기업회의 약칭 KBIZ 의미
- 위치
- 연혁
2.조직도 & 회원현황
3.주요사업 & 사례
- 중소기업정책개발 & 조사연구
- 중소기업 조직화 & 공동사업지원
- 중소기업 경영안전지원
- 중소기업 판로지원 & 인력지원
- 중소기업 글로벌화 지원
-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지원
- 중소기업에 대한 교육연수 & 경영정보 제공
- 중소기업 신성장 동력육성
1.중소기업중앙회 소개
1) 중소기업회의 약칭 KBIZ 의미에 대해
KBIZ(케이비즈)는 Korea와 Biz(Business)의 합성으로 개방형체제 구축을 통하여
중소기업의 대표기관으로서의 ‘희망 한국의 성공 비즈니스 중심’이 되고자 하는
중소기업중앙회의 미래 비전과 힘찬 도약의지를 형상화한 것이다.
K(Korea)-한국을 대표하며
B(Best Solution)는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로
I(Interactive)는 중소기업을 밀착 지원함으로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