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모바일리뷰 세티즌 `Cetizen`을 통하여 살펴본 제공형 커뮤니티의 실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 요

2. 도 입

3. 연 혁

4. 변 혁 기

5. SWOT 분석

6. 전개 방향

7. 결 론
본문내용
I. CETIZEN 등장배경
전자상거래의 보편화로 합리적인 의사결정 도구의 필요성
4PD족의 등장 (특히, 휴대폰 보급률은 약 100%)
치열한 모바일 시장경쟁 속에 다양한기능을 갖춘 휴대폰 잇따른 출시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의견반영 창구의 필요성
모바일기기 사용자증가로 인한 소비권리 구현과 소비의식
구축의 도구의 필요성
나우누리(이사모) – PC통신으로서의 한계

CETIZEN 구성
모바일 리뷰 : 핸드폰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
모바일 게임 : 신작게임리뷰와 사용자 평가
모임 : 제조사, 통신사, 단말기 모델별, 테마별 모임
묻고 답하기 : 회원 여러분들간에  자유롭게 모바일 지식을 공유 하는 공간
모바일 토크 : 회원 여러분들께서 활동 하시며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자유롭게 정보를 교환하는 공간
포토갤러리 : 모바일 기기, 특히 핸드폰 카메라와 새로운 핸드폰 사진들을 중심으로 회원간에 정보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중고매매 서비스 : 회원간 직거래 서비스

CETIZEN SWOT 분석

세분화되고 활성화된 모임
-기종별, 통신사별 모임
신속한 리뷰
출시 후 즉각적인 리뷰 업데이트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회원수 최대
축적된 리뷰 데이터베이스


일회성 방문
-리뷰 등의 정보만 검색 후 떠남

리뷰에 대한 신뢰성 문제
-특정사의 개입 의혹

다양한 수익구조 추구
- 과도한 상업적 색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동통신업체의 기업논리가 소비자들의 소비습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문자메시지 이용을 중심으로
  • 을 위한 요금제 12 문자메시지 전송원리 15 문자메시지 이용량 추이 16 이동통신 3사 할인요금제 비교 18 연령 분포 21 성별 분포 21 휴대전화 사용 시작 나이 22 청소년 요금제의 경험 빈도 22 청소년 시기 문자 사용량 23 청소년 요금제 사용 집단과 미사용 집단 간 청소년시기 문자사용량 비교 23 문자무제한 요금제 집단과 기타요금제 집단 간 청소년시기 문자사용량 비교 23 현재 문자

  • [기업마케팅] 이동통신업체의 기업논리가 소비자들의 소비습관에 미치는 영향
  • 이동통신업체의 기업논리가소비자들의 소비습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문자메시지 이용을 중심으로Ⅰ. 서론사회가 복잡하고 다변화 되면서 여러 가지 매체들이 등장하고, 갖가지 기계들이 사람들의 생활 속에 자리 잡았지만, 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하고 가장 가까운 매체는 역시 휴대전화 휴대전화를 이동전화 휴대폰, 핸드폰 등으로 사용하지만 본문에서는 휴대전화로 사용함을 밝힌다. 라는 생각이 든다. 오늘날 휴대전화 없이는 약속을 정하

  • 한국 게임 산업의 문제점과 발전전략
  • 을 게임소프트웨어로 개발하여 출시한 경우도 증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구 분2002년2003년2004년2005년2006년2007년아케이드게임금액28,466 29,460 30,697 32,452 33,911 35,847 성장율-3.5%4.2%5.7%4.5%5.7%PC게임금액3,815 3,786 3,520 3,386 3,236 3,150 성장율--0.8%-7.0%-3.8%-4.4%-2.7%비디오게임금액21,500 19,378 17,078 17,706 21,424 24,414 성장율--9.9%-11.9%3.7%21.0%14.0%온라인게임금액1,135 2,126 3,358 4,683 6,342 8,063 성장율-87.3%57.9%39.5%35.4%27.1%모바일게임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A+리포트)
  • 을 분석해보고 (주)NHN과의 경쟁, 특히 많은 관심을 받은 UCC에서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전략, 그리고 그에 따른 나름대로의 의견을 통하여 다음의 앞으로의 전망에 대하여 결론을 내리고자 한다. Ⅱ. 연구배경1. 인터넷 포털 산업 현황포털(Portal)은 현관문이라는 의미이다. 인터넷 포털사이트는 정보검색 서비스나 커뮤니티와 같이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정 방문객을 확보하여 인터넷 비즈니스로 연

  • [인터넷공간커뮤니케이션]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유저의 혁신적 기능
  • 사이버스페이스 커뮤니케이션목차Ⅰ. 서론Ⅱ. 본론1. 유저의 종류2. 능동적 유저 출현의 원인3. 능동적인 유저의 유형4. 사이트 분석4-1. ISKY : 얼리 리뷰어4-2. 스사모 : 프로슈머4-3. Cetizen : 얼리 어답터의 대표적 커뮤니티5. 능동적 유저 커뮤니티의 특징 비교Ⅲ. 결론 및 발전 방향Ⅵ. 참고문헌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유저의 혁신적 기능Ⅰ. 서론디지털시대의 복합 표준체계에서 승리를 위해서는 유저가 중요해지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