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좋은 사람들`의 물류 흐름 체계와 SCM 구축 효과에 대한 탐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4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물류전체흐름
정상 물류
흐름 세부사항
예외 물류
흐름 세부사항
SCM
POS SYSTEM
Conclusion
- 본문내용
-
About Company
● 1990년 국내 내의 업계 최초로 내의의 패션화 도입
고감각 패션 내의 ‘James Dean’ 런칭
● 계속해서 고품격 내의 ‘제임스 딘 프레지던트’, 감각 내의
‘보디가드’, 즐거운 내의 ‘돈 앤 돈스’ 등 잇달아 런칭하며
연평균 200%이상의 초고속 성장
● 독특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세련된 감각의 제품력과 독창
적이고 신선한 충격을 주는 광고, 젊은 사람들 위주의 회사
특유의 패기에 의한 원동력으로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이룸
브랜드 및 유통망 소개
▶ 서울 : 보디가드(전문점 35개, 백화점 16개), 예스(전문점 30개, 백화점3개)
섹시쿠키(전문점 2개, 백화점 9개)
▶ 각 시ᆞ도 : 전문점과 백화점에 세 브랜드 도합 60여개 유통망 구축
▶ 미국 LA, 캐나다 벤쿠버, 중국 샹하이, 싱가포르에 현지 총판을 두고 관리
보디가드 9개(미국), 돈앤돈스 20개(미국)ᆞ5개(캐나다), 예스 1개(싱가폴)
● 판매점에서의 재고 유지
▶ 기본적으로 POS SYSTEM에 의한 자동관리
매장 등급에 따른 재고 기준량과 현재고의 비교에 따른 자동관리 체계
▶ 보완적으로 재고 정보의 공유에 의한 주문
전산화된 POS system을 바탕으로
물류 센터와 각 판매점 간의 재고
정보를 공유하여, 부족 재고에 대한
매장 자체적 주문 가능
행랑 제도와도 연결
정상 물류 (세부적 흐름)
각 매장마다의 특성과 장점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
고객의 매장 방문 후 구매율은 30~40%정도로 추정하고 있으며,
전국 200여 개의 매장 운영
현재는 Digital 기술의 발전으로 본사에서의 매장관리기능 강화
(영상을 통한 실시간 매장 인테리어, 서비스 등 확인)
자료평가
- ^^
- fill0***
(2006.10.07 21:47: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