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 국내제조업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국내제조업체
국내 주요제조업체는 한국인삼공사, 농협중앙회, 고려인삼제조등이 있고 소수의 민간업체, 조합이 있다.
국내제조업체의 시장점유율
제조사별 시장점유율에 대하여 살펴보면, 한국인삼공사의 시장점유율은 매출액 기준으로 84.6%, 판매량 기준으로 67,0%로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특히 한국인삼공사의 제품들은 고가의 제품들이 많은 관계로 매출액 기준 점유율에서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매출액을 기준으로 시장점유율을 살펴보면, 한국인삼공사(84.6%), 농협중앙회(5.8%), 고려인삼제조(4.9%)등의 순으로 점유율 비중이 높게 나타났고, 판매량을 기준으로 시장점유율을 살펴보면, 한국인삼공사(67.0%), 고려인삼제조(14.0%), 농협중앙회(7.6%) 등의 순으로 점유율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표 3-22> 제조회사별 시장점유율(%)
구분
인삼공사
농협
중앙회
고려인삼제조
일화
개성인삼조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