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업] www.pdbox.co.kr 피디박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5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 론

II. 시장 / 고객 / 기업의 일반적 상황
- Customer
- Name & Company
- Value Proposition
- Environment & Status

III. 환경 분석
- Success Factors
- Financial Situation
- Goal under competition
- Competitor
- Copyright(저작권)

IV. 전 략
- Microscopic : STP Strategy
- Macroscopic : Revisioning & Marketing Mix Strategy

V. 결 론
- Interview
- Reference
본문내용
Ⅰ 서 론

1. 연구 분야의 선정 – Storage와 P2P
흔히 인터넷은 무한한 정보의 바다라고 불리운다. 이러한 인터넷의 발달로 우리는 정보의 홍수 속에 살게 되었다. 그러나 모든 정보가 가치 있는 정보가 아니고 이러한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해졌다. 종래의 Know-how 시대에서 know-where의 시대를 맞고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은 시점에서 수많은 온라인 데이터베이스가 생겨나고 있으며, 복잡 다양한 정보시스템의 발달로 인하여,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검색하여 제공하여 주는 중개자가 필요하게 되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무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으며, 이것과 네티즌의 특징이 결합하면서 정보의 무한한 공유를 가져왔다. 우리 조는 이러한 정보의 홍수라는 시대적 상황과 ‘공유’로 대표되는 네티즌의 행동양식의 교집합을 만족시키는 product가 무엇일까 고민해 보았다.
인터넷 스토리지 및 P2P 서비스 비즈니스는 그런 의미에서 몇 년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시장이다. 인터넷 서비스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변화, 발전하면서 인터넷 서비스 기업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내야만 했다. 그동안 인터넷 시장의 대부분을 이루었던 B2C 모델이 단기적으로 수익창출이 어렵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웹 스토리지 및 P2P시장의 시장규모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및 수익모델을 찾는 업계에 빛이 되고 있다. 웹 스토리지 서비스는 내가 가진 자료를 단순히 보관만 하는 게 아니라 그것을 다른 네티즌과
참고문헌
인터넷마케팅, 김재일, 박영사, 2002.
김낙희, 브랜드 마케팅, 굿모닝미디어, 2002.
이두희, 인터넷 마케팅, 영진출판사, 1997.
전자신문 2003.05.14

www.pdbox.co.kr
www.nowcom.co.kr
www.popdesk.com
www.guruguru.co.kr
www.webhard.co.kr
www.idisk.co.kr
www.freechal.com
www.metrixcorp.com
www.copyright.or.kr (저작권 심의조정 위원회)
http://csjournal.csnet.co.kr/2003-08-2.html
http://dart.fss.or.kr (금감원 공시 사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전략을 통해 고객만족 실현과 충성도 높은 고객기 (4)반 확보, 다양한 칼라와 깔끔한 그래픽을 사용해 코믹한 이미지를 연출(5)핵심서비스의 집중을 통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시킨 것이 경쟁요소한게임은 재벌기업 삼성의 자회사인 SDS(Samsung Data Systems)에서 인터넷 사업에 관계하던 사람들이 중심이 되어 설립한 회사이다. 한 게임은 게임개발 엔지니어가 중심이 되어 설립한 회사가아니라는 점이 특징이다. 한게임의 전략면의 특징은 온라인 게임에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아프리카 Afreeca TV의 현황과 전망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기업인 舊나우콤과 舊윈스테크넷이 2007년 합병됨으로써 2008년 1월 (주)나우콤으로 상호가 변경되었다. 따라서 사업영역이 인터넷 사업부문과 보안솔루션 사업부문으로 확장되었다. 나우콤분기보고서, 2007년11월14일 - (http://www.nowcom.co.kr/?pageno=38)2. 아프리카의 특징앞서 언급했듯 동영상 서비스 시장에서 아프리카의 위상은 매우 독특하다. 이러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창의적인 사고와 넓은 시야가 먼저 갖추어져야 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 [e비즈니스] [e비즈니스] G마켓(G-Market)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인터넷 종합 쇼핑몰 등 다른 유통 채널의 프로모션 활동과는 큰 차이가 있으며 오픈 마켓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가치의 하나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1. G-Market의 회사 개요(1) 회사명 : 인터파크 G마켓(2) 설립일 :2000년 4월 7일(3) 홈페이지 : www.gmarket.co.kr(4) 대표이사 : 구영배(5) G마켓의 경영이념 : 4G (Goods, Good, Green, Global)① 회사의 내용 : Goods e-marketG마켓은 거래가 가능한 재화(goods)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는 e-market을 모든 사람에게 제공한다. ②

  • [인터넷마케팅] 아프리카 TV 마케팅전략
  • e-마케팅 - 목차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3. 마케팅전략1) 아프리카TV의 특징2) SWOT 분석3) STP 분석 4) 4C 분석 4. 마케팅전략 믹스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커뮤니케이션 전략5) 커뮤니티 전략6) 브랜드 전략7) 마케팅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7C)5. 결론6. 참고문헌1.선정동기흔히들 TV를 보며 바보상자 라는 말을 한다. 그것은 TV가 시청자를 바보로 만들고 있다는 의미와 함께 수상기 자체의 하드웨어적 특성을 말한 것일 수

  • [인터넷사업계획서] 웹하드사업계획서
  • 마케팅 전개8. 사업추진전략100명 클로즈 베타서비스, 이후 1개월 500명 오픈 베타 서비스 디카 동우회 사이트 전략적 제휴OK cashbag 사이버 머니 전자결제 제휴네이버 전략적 제휴각종 동우회 전략적 제휴사진 컨텐츠 사이트 제휴온라인 이벤트 개시( 정식 오픈 후 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와 제휴)유료회원 10만 돌파 오프라인 이벤트 개시일간스포츠 등 주요 스포츠 기사화 추진주요 일간지 제4세대 인터넷 등장이란 이슈 부각방송 추진- 성장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