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하이얼 Haier 마케팅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at is ‘Haier’?

How are they doing?

Haire’s Strategies

Environment Analysis

SWOT Analysis

Conclusion
본문내용
A Successful entry to Japanese Market

2002 Established Sanyo-Haier in Japan

Very competitive price
e.g) Mini fridge 19,800 yens (30~60% cheaper)

Real “Made.In.China”


Average annual growth rate reached 80% for 16 years
Sales
4million yuan(’84)  40.6billion yuan(’00)
Export $280million, 30,000 employees
69 kinds of products with 10,800 units
Market share in China
Freezers 42%, Fridges 33%, AC’s 31%,Washing Machines 31%,Color TV’s 10%

Selling in 160 different countries
Selling points in 60 countries
37 production base in China, 11 abroad
Market Share abroad
US: 30% for mini fridges, 50% for mini freezers
Europe:10% of AC’s
Discarding of Inferior good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국제 승마연맹(FEI) 29개 회원국 국가대표들이 참여하는 최고 수준의 국가대항 단체 장애물경기 대회로서, 유럽 상류층들에 인기있는 행사로 고급 브랜드 홍보를 위한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삼성전자는 이번 대회에 북미 및 유럽의 주요 거래선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인 최대 이동통신 사업자인 MoviStar와 공동으로 펼치는 휴대폰 무료 통화 서비스를 선보이며 신제품에 대한 제품전시 및 다양한 판촉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③ 스포츠 마케팅

  • 포스코 국제마케팅
  • 국제 경쟁 입찰 하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수주에 성공했다. 이로써 철강엔지니어링 분야의 기술력이 세계 최고 수준에 올라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당초 계획된 2005년 10월 화입식이 현재의 공정진도를 감안할 때 다소 지연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공기지연의 가장 큰 원인인 로컬 파트너인 GRICO사의 프로젝트 관리능력 부재였지만, 공기준수에 대해 크게 연연해하지 않는 로컬사들의 태도도 한몫했다. 그러나 포스코는 그동안 국

  • [국제경영] GE & Haier 인사관리 전략
  • 하이얼 그룹의 고속발전의 기반이라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현재 하이얼 그룹은 전 직원의 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기 위하여 완전한 소프트웨어 환경을 구축하였는데, 내부에서는 내부교육교사 자격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모든 인원에 대하여 수강자격인증을 발급하여 그 인증을 가지고 일자리에 오르도록 하였다. 또한 일반 대학은 아니지만 직원들의 재교육을 위한 하이얼 대학을 세워 국제적 수준의 비즈니스 인재를 육성하고 있으며, 이 외에 스위스

  • [글로벌경영] 하이얼의 국제경영
  • 마케팅/서비스 분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는 국제화 전략의 성공으로, 하이얼은 지금 세계에서 가장 발전 속도가 빠른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 회사연혁 **■ 세계 2대 백색가전 회사■ 2003년 세계 냉장고 생산량, 판매량 1위■ 미국 중소형 냉장고 M/S 60%로 1위 - 총 매출 710억 위안(10조 8천억원), 수출 10억달러 (1조 2천억원) 규모 (2002년 기준) ■ 중국 전체기업 중 Haier이 530억위안(8조원)의 가치를 지닌 최고의

  • [경제윤리, 기업윤리]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기업문화분석
  • 경영경제 논문 2007. 5. 31 글로벌 시대의 기업문화 -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기업문화 중심으로 -- 목 차 - 1. 서론 1) 기업문화의 중요성2) 기업문화란 무엇인가. 가. 기업문화의 정의2. 본론1) 왜 삼성전자와 하이얼인가? 가. 現 삼성전자의 위기나. 하이얼의 성공신화 2) 하이얼의 기업문화 분석 가. 하이얼의 기업문화나. 하이얼의 기업문화에 따른 전략적 요소 3) 삼성전자의 기업문화 분석가. 삼성전자의 기업문화나. 삼성전자의 노조 없는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