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CJ푸드빌 한식 레스토랑 `한쿡`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nvironmental Assessment
I.hancook Analysis
II. Historical Promotional Analysis
III. Competitive Analysis – (1) 패밀리 레스토랑
III. Competitive Analysis – (2)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IV. Positioning Map
V. Industry Analysis – SWOT Analysis
VI. Nature of Demand - Interview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Objectives
Budgeting
Marketing Communications Strategy
Advertising
Sales Promotion
Direct Marketing
Publicity / Public Relations
Interactive / Internet Marketing
Advertising Concept
- 본문내용
-
인지도상승에 가장 효율적이라 판단되는 ‘Advertising’부분에서는 예산상의 문제로 TV광고를 집행할 수는 없지만, 지역민들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으로 노출을 극대화하면서, 반복적 노출에 의한 친숙도 및 호감도를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있는 매체인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한 노출로 대중들에게 어필하는 전략을 구사하고자 한다.
- 역內 와이드 칼라 광고 : 지하철 광고 중에 적은 수량과 밝은 조명으로 차별성과 높은 노출 빈도를 추구하며 실질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이다. 특히, 대치점과 올림픽공원점의 인근 지역 중 가장 사람들이 많은 삼성역과 8호선 환승역이자, 올림픽 공원역으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한 잠실역을 중심으로 ‘와이드 칼라’를 설치할 것이다.
- 차內 액자형 광고 : 전동차 內 광고 중에서 가독성이 높은 광고가 전동차 입구 옆에 위치한 액자형 광고이다. 이에 서울시내 중심가를 순환하는 2호선과 현재의 세 지점과의 접근성을 겨냥한 3호선을 중심으로 2호선 차량(83대)의 4/1과 3호선 차량(48대)의 4/1에 연속적인 시리즈 광고를 게재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