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커피에 대한 인식도 연구를 위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Ⅰ. 커피 소비패턴 조사
1. 귀하께서는 하루에 얼마나 자주 커피를 드십니까?
① 1~2 회 ② 3~4 회
③ 5회 이상 ④ 커피를 마시지 않는다.(설문중단)
2. 귀하께서 가장 많이 마시는 커피종류는 무엇입니까?
① 캔커피 ☞ 깡통캔에 담겨진 커피. (예: 레쓰비, 네스까페등)
② 컵커피 ☞ 편의점이나 할인마트 등에서 판매되는 플라스틱 컵용기에 담겨진 커피.
(예: 까페라떼, 프렌치까페등)
③ Take-out커피 ☞전문점에서 주문을 받는 즉시 만들어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진 커피 (예: 스타벅스, 커피빈, 로즈버드 등의 커피)
④ 인스턴트 커피 ☞ 자판기나 직접 타먹는 커피
3. 귀하께서는 위에서 선택하신 커피를 주로 구매하는 장소는 어디입니까?
① 소매점 및 편의점 ② 자판기 ③ 대형할인마트
④ Take-out 전문점 ⑤ 기타 ( )
4. 앞의 문항에서 선택하신 커피를 자주 마시는 이유에 대한 문항입니다. 해당사항에 체크 해주십시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