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삼성전자 백색가전 은나노 중국 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y 삼성전자 백색가전 중국 IMC?
중국 백색가전 시장 상황 분석
삼성전자 백색가전 Target 분석과 Position 설정
삼성전자 중국 은나노 IMC목표 및 컨셉
은나노 IMC Porfolio
은나노 IMC 실행
은나노 IMC 평가 및 개선 제안
북경 올림픽 마케팅
- 본문내용
-
30대 후반의 4년제 대학을 졸업한 회사원으로,
월소득은 10,000원 수준
상해의 100평 정도의 고층아파트에 거주하며,
뉴스를 가장 즐겨보며, 가장 즐겨하는 운동은 수영
주말은 주로 야외에서 보내며, 인생을 즐기기 위한
어느 정도의 낭비는 필요하다고 생각함
신기술 수용도 및 유명브랜드 선호도가 상당히
높으며, SBS 제품 보유율이 가장 높고, 향후,
6,000원 이상의 하이엔드 냉장고를 구입하고자 함
냉장고 구입 시, 스타일과 디자인, 고급브랜드,
새로운 기능을 중요시 함
삼성 은나노 BTL: 신제품 발표회
Silver Nano Products의 필요성을 자발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동기 부여
High Life에 대한 인식 전환
직접적인 효능 설명 보다는
건강한 삶의 질(한국 황수관 박사 스타일)에 대한 강연 진행
비교 체험(Blind Test)
각 제품별 비교 공간은 외부에서 실험진행과정을 관찰 가능하게 유리로 제작
실내의 온도 및 습도 등 내부 환경 조건을 외부 관찰자가 확인 가능하게 설치
오염도 측정 기기를 제품 내부에 설치,제품이 가동되면서
오염도의 변화나 내부의 세균분포변화 관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