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피빈 Coffee Bean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개요
2.상황분석
1)소비자분석 2)경쟁분석
3)시장분석 4)자사분석
5)STP분석 6)4P MIX
3.기업목표
4.포트폴리오분석
1)BCG 매트릭스 2)성장방향분석
5.브랜드가치극대화
1)전략캔버스 2)극대화 방안
- 본문내용
-
The Coffeebean & Tealeaf 는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하여,
“Simply the Best”라는 이념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고의 커피 제공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
*2000년 6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계약
㈜ Coffee Bean Korea를 설립
*2005년 6월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점유율 2위.
수도권 중심 40여 매장을 통해 작년 312억원의 매출 달성
(1)로즈버드
원두커피 전문점
-소자본 투자로 운영
간단한 food류를 취급
포장판매 위주 운영
- 공간의 한계극복
구애받지 않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커피문화 컨셉도입
-독특하게 디자인된 Paper Cup
컵 자체의 기능&패션성확보
(2)파스쿠치<PASCUCCI>
2003년 커피 시장에 진출
-1년간 230%의 성장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한 마케팅
14개의 매장에서
연 128억원의 매출-2004년
세련된 매장 분위기
- 참고문헌
-
<참고자료>
커피빈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
로즈버드
그외 네이버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