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코닥 디지털카메라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상황 분석 Fact Boo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3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제품 분석
4. 광고 분석
5. 해결과제 및 전략목표
- 본문내용
-
▣ 세부 분석 방법
- 신문기사 검색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전문 조사기관이자 유일한 조사기관인
‘GFK코리아’의 조사결과 보도 자료를 분석함
- ‘GFK코리아’와의 개별 contact를 통해
세부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함
※ 시장 분석의 한계
- 유일한 조사기관인 GFK코리아의 조사는 정식
유통되는 대리점들의 판매량을 집계한 것이므로,
일본 직수입품(남대문, 용산 유통)이나 인터넷쇼핑몰
까지 고려된 정확한 시장 분석에는 한계가 있음
- 또한, 지난 수년간의 시장점유율 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가 전무했으므로 2002년 4/4분기 조사
자료만을 활용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