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 카페&바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홍대입구
01 희망업종
02 선정이유
03 유동인구
04 위치선정
05 주요 흡입기관
06 경쟁점포
07 교통수단
08 차별화
09 인테리어
10 예상 매출액
11 손익분석
“카페&바”
12점포소재지
희망 업종평가
1
PART
희망업종
01 창업아이템
Cafe
Bar
카페&바
PART
선정이유 및
운영계획
2
01
홍대를 가면 카페와 술집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았고, 줄을
서있는 것을 본적이 많았다.
그것을 보고 같이 접목시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선정하게 되었다.
선정이유
01
운영계획
1, 2층 통합 건물로 이어져 있어 1,2층 좌석은 카페와 bar 고객 모두
이용 가능 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카페로 운영되고,
오후 7시부터 8시까지의 브레이크 타임을 갖은 후
오후 8시부터 새벽 5시까지 Bar 운영을 한다.
1층엔 카운터 겸 카페주방으로 카페와 bar의 계산은 1층에서만 이루어지고,
2층은 주방 겸 칵테일 bar로 칵테일 제조 및 안주는 2층에서만 이루어진다.
PART
유동인구
3
교통 시설이 발달하고 유명한 곳이 많은 만큼 유출 인구 수보단
유입 인구 수가 적고 통근, 통학 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단위: 명
* 유동 인구 조사는 5년에 한번 씩 하므로 제일 최근 것이 2010년이다.
01 유동인구
출처: 국가통계포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저트뷔페 사업계획서
  • 고급 디저트 시장 : 디저트 코스 먹어봤니? 밥보다 좋다 노승욱 외 2 명|매일경제 카페 디저트 메뉴 변천사 : 허니브레드부터 마카롱까지 김유리|에이치알 디저트에도 거센 요리 열풍 : 엄마표 팬케이크로 맛건강 한번에박성민|중앙일보 / 이코노미스트국내 최초 디저트 코스 장르 개척 박경량 외 1 명|한국외식정보 / 월간식당디저트카페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김용일 외 1 명|한국호텔관광학회 / 호텔관광연구 참고문헌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바닥와이드 box천정철거 전면내부내외부 조명시설포함평대위실사옵션3. 매장의 예상 위치① 예상위치생과일 전문점의 주요 고객은 신세대와 여성층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따라서 젊은 여성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 입지로 적당할 것이다. 이런 곳으로는 신세대층과 젊은 연인들이 데이트를 자주 가는 대학가, 패션거리, 직장 여성들이 많은 사무실 밀집 지역 등이 유망하다. 이런 곳들 중에서 본 사업계획서에서는 를 입지로 선

  • 호텔 사업계획서
  • 사업적 이점을 남기고 여행객 유치를 통해 이미지를 증대 시킨다.- 고객의 욕구와 파트너의 서비스 사이에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있다.3) recognition program: “Priority Club 고객들에게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도록 한다. 즉 고객들에게 일정 수준의 판매 및 수익 달성에 대한 일종의 보상체계로써 높은 동기부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4) Fam Tour 의 실시: 사전답사 여행, 즉 호텔에서 제

  • [경영학] 셀프 메이크업 룸 사업 계획
  • 사업이 수익이 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룸 카페 는 작은 공간을 빌려준다는 측면에서 우리와 비슷하지만 우리는 화장을 하고 머리를 꾸미고 샤워를 하고 하는 등의 미용 목적 룸이기 때문에 그들과는 차별화 되어 있다고 본다. 따라서 우리의 사업아이템은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아이템과는 차별화 되어있다는 점, 어느 정도의 설문조사를 통해 본 결과를 바탕으로 본점 (고객수요조사)을 통해 수익성은 있을 것이라 예 상할 수 있다. 2-5. 향후추진계획

  • [사업계획서] 파티플래닝 업체(파티컨설팅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 초기, 최대한 우리를 알리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다. 7월의 가장 큰 목표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이미지로 우리를 알리는 것. 수익을 창출하려기보다 ‘우리는 이러하다. 우리는 이런 일을 한다. 우리가 바로 코코파티다.’ 를 알리려고 한다. 그래서 우리 기업이 다른 파티플랜회사와 차별화를 시킬 수 있는 야구장 프로모션을 진행 할 계획이다. 파티와 스포츠의 만남. 코코파티를 알려라!□ 8월 코코파티 놀아보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