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 카페&바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사업계획서
홍대입구
01 희망업종
02 선정이유
03 유동인구
04 위치선정
05 주요 흡입기관
06 경쟁점포
07 교통수단
08 차별화
09 인테리어
10 예상 매출액
11 손익분석
“카페&바”
12점포소재지
희망 업종평가
1
PART
희망업종
01 창업아이템
Cafe
Bar
카페&바
PART
선정이유 및
운영계획
2
01
홍대를 가면 카페와 술집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았고, 줄을
서있는 것을 본적이 많았다.
그것을 보고 같이 접목시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선정하게 되었다.
선정이유
01
운영계획
1, 2층 통합 건물로 이어져 있어 1,2층 좌석은 카페와 bar 고객 모두
이용 가능 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카페로 운영되고,
오후 7시부터 8시까지의 브레이크 타임을 갖은 후
오후 8시부터 새벽 5시까지 Bar 운영을 한다.
1층엔 카운터 겸 카페주방으로 카페와 bar의 계산은 1층에서만 이루어지고,
2층은 주방 겸 칵테일 bar로 칵테일 제조 및 안주는 2층에서만 이루어진다.
PART
유동인구
3
교통 시설이 발달하고 유명한 곳이 많은 만큼 유출 인구 수보단
유입 인구 수가 적고 통근, 통학 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단위: 명
* 유동 인구 조사는 5년에 한번 씩 하므로 제일 최근 것이 2010년이다.
01 유동인구
출처: 국가통계포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