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Marketing strategies of Starbuck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TARBUCKS
Marketing strategies of Starbucks
Starbucks’ marketing strategies
Starbucks 5P strategies
Chapter2
Chapter1
INDEX
Chapter3
Starbucks STP analysis
Starbucks SWOT analysis
Coffee house’ rapid growth
About Starbucks
Chapter1
Coffee house’ rapid growth
About Starbucks
1. Coffee house’ rapid growth
우리나라 성인 한 명이 1년 동안 무려 300잔 넘는 커피를 마신다. 이렇게 마시다 보니까 최근 커피 원두가격의 상승속도가 금보다도 빠르다.
국내 커피전문점의 수는 2010년 말 기준으로 9400개 정도이다. 이것을 2006년도 하고 비교를 하면, 약 6배 정도.
상반기에도 계속 증가를 하고 있는 추세로 1만개를 돌파하는 것은 시간문제!!.
1. Coffee house’ rapid growth
우리나라의 경우 조금 특수한 상황.
수요측면에서 보면
1. 커피라는 것은 습관적으로 마시는 음료
2. 자기 위안적인 소비. 불황이 되면 사람들이 비싼 물건을 사지 못하기에 일종의 자기만족을 위한 작은 소비로 보상을 하려는 경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