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의 정보시스템 전략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Auction의 정보시스템 전략계획
목차
회사개요
사업내용
가치사슬모형
Five - Forces 모델
CSF의 선정
Task의 도출
최종 CBIS 선정
최종 선정 CBIS
결론
회사개요
Auction은 국내 최초로 인터넷 경매를 개척한 기업으로 낙찰액 기준으로 전체시장의 70%를 차지하며 독주체제를 굳혀가고 있다.
다른 인터넷 경매기업과는 다른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 해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여러 투자 기업으로부터 긍정적인 인식을 얻어 많은 투자를 유치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업내용
경 매
가전제품/통신기기, 도서/잡지류, 음반/
영상/악기,
문구/팬시/사무용품, 가구/주방/
생활용품,
완구/유아/아동용품, 건강/미용용품,
의류/패션잡화,
비상장주식/채권, 부동산, 티켓/상품권,
스포츠/레저/자동차, 여행/꽃배달/
서비스,
취미/수집, 애완동물. 성인용품.
인터넷서비스/도메인, 기타(만물상)
컴퓨터/주변기기, 게임기기/게임SW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발전과정, 성공요인,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이익원천, 특허 사례 분석
- [경영정보론] SCM(공급사슬관리)
-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본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의미, 종류, 등장배경과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발전, 적용범위 및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 분석
- [컨설팅방법론] 정보전략계획(ISP)(CJ오쇼핑중심으로)
- [경영과의사결정] [고객관계관리]CRM사례분석_LG CNS를 통해 살펴본 CRM 전략(A+리포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