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의 정보시스템 전략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uction의 정보시스템 전략계획
목차
회사개요
사업내용
가치사슬모형
Five - Forces 모델
CSF의 선정
Task의 도출
최종 CBIS 선정
최종 선정 CBIS
결론
회사개요
Auction은 국내 최초로 인터넷 경매를 개척한 기업으로 낙찰액 기준으로 전체시장의 70%를 차지하며 독주체제를 굳혀가고 있다.
다른 인터넷 경매기업과는 다른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 해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여러 투자 기업으로부터 긍정적인 인식을 얻어 많은 투자를 유치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업내용
경 매
가전제품/통신기기, 도서/잡지류, 음반/
영상/악기,
문구/팬시/사무용품, 가구/주방/
생활용품,
완구/유아/아동용품, 건강/미용용품,
의류/패션잡화,
비상장주식/채권, 부동산, 티켓/상품권,
스포츠/레저/자동차, 여행/꽃배달/
서비스,
취미/수집, 애완동물. 성인용품.
인터넷서비스/도메인, 기타(만물상)
컴퓨터/주변기기, 게임기기/게임S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발전과정, 성공요인,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이익원천, 특허 사례 분석
  • 정보를 중심으로 가치 창출 전 과정에 걸친 기업들이 결합된 가상 조직이 만들어진다.Ⅴ.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수립과정e-Biz를 성공적으로 구현하여 소기의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타당한 전략이 수립되어야 할 것이다. 전통적으로 전략이란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수단이나, 경영전략은 이익극대화를 위한 방법과 계획을 수립하는 것으로서, 결국 조직이 환경변화를 감지하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고객)을 통한 가치창출을 위

  • [경영정보론] SCM(공급사슬관리)
  • 전략의 요건1.사업전략과의 일치2.고객의 요구와의 일치3.시장이나 공급자에 대한 자신의 영향력 및 파워와의 일치4.적응성제 4 장 | 공급사슬관리의 운영1. 계획(Plan)2. 조달3. 생산(Make)4. 배송 및 유통 네트워크 디자인5. 반품(Return)제 5 장 | IT와 공급사슬관리1. 공급사슬관리에서의 정보기술의 기본 역할2. 공급사슬 매크로 프로세스1) CRM 프로세스2) ISCM 프로세스3) SRM 프로세스4) TMF 프로세스3. 공급사슬관리 소프트웨어1) ERP 시스템2) ERP II3)

  •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본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의미, 종류, 등장배경과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발전, 적용범위 및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 분석
  • 전략Ⅸ.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참고문헌Ⅰ. 개요IB의 목적과 비전을 명확하게 하고 비즈니스 모델 수립, 사업전략, 마케팅전략, 시장조사를 통하여 철저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한다. 그리고 사이트의 첫 화면은 기업의 첫인상으로 기억된다. IBS의 내용설계, 구조설계, 항해설계, 화면설계 등을 수행하여 IBS의 주요제원을 설계한 후 IBS의 지불절차, 배송시스템, 정보보안 정책 및 소비자 보호대책을 세워 고객에게 신뢰감을 형성하여야 하는 것이

  • [컨설팅방법론] 정보전략계획(ISP)(CJ오쇼핑중심으로)
  • 정보화 마인드 제고 및 확충을위한 정보화 교육 필요정보화 추진환경수준정보화조직 /제 도기업 내 별도 정보화 조직은 없으나 관리 팀 중심으로 정보화를 추진중임현재 업무 정보화를 아웃소싱 하여진행 중정보화 투자사업추진을 위한 투자 타당성 분석이미흡한 수준임정보전략계획(ISP)수립 / 기존의ERP를 배경으로 투자 타당성 분석계획 필요정보화 활용수준기업 내정보화생산 및 관리 영업 부문에 ERP 시스템을구축 사용함정보화 인

  • [경영과의사결정] [고객관계관리]CRM사례분석_LG CNS를 통해 살펴본 CRM 전략(A+리포트)
  • 정보 공유 체계 등을 구현 하였음LG카드 Siebel CRM 구축 (2001.6 ~ 2002.2)고객과의 Interaction을 지원하는 Front-End 영역과 이와 연동되는 Fulfillment, Support  등의 Back End 영역을 포괄하는 CRM 구현을 지원하는 IT Architecture를 설계하는 영역에 대한 Siebel 시스템 구축LG홈쇼핑 Siebel CRM & SAP ERP 구축 (2001.12 ~ 2002.6)고객과의 Interaction을 지원하는 Front-end와 Back End 영역을 포괄하여 end-to-end e-Business 구현을 위한 CRM 전략 수립 및 Siebel 시스템 구축 중LG CNS의 주요 CRM 프로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