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그림책 벤치마킹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벤치마킹 사례
“리듬 그림책 재미모리 동동& 동글동글 짝짝”
내가 벤치마킹할 사례는 한솔교육에서 출판한 리듬 그림책 ‘재미모리 동동’과 3D애니메이션 동요그림책 ‘동글동글 짝짝’이다.
<제품 설명>
리듬 그림책 재미모리 동동
대상연령: 0~ 만 5세
수상경력: 2004년 제1회 한국출판문화대상 대상 수상
(재미모리동동/ 대한출판문화협회)
제품구성: 리듬그림책(30권), 그림책 CD(10장),
그림책 가이드(1권), 전통 북(1개)
제품 특징
*글과 그림, 국악이 결합된 신개념 그림책
유아는 말을 음악과 마찬가지로 감각으로 받아들입니다. 이러한 말의 음악적 특성인 ‘리듬’을 풍부하게 살려서 노래로 만든 것이 <리듬그림책 재미모리 동동>입니다. 그래서 <재미모리 동동>은 글과 그림만이 어우러진 보통의 그림책과는 달리 오디오의 비중이 큽니다. 눈으로는 글과 그림이 만들어내는 이야기와 소리의 이미지를 느끼면서 귀로는 국악 장단과 가락에 실려 있는 우리말의 리듬을 듣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말, 우리글에 대한 흥미와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언어감각을 자극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언어발달을 돕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나라 북스타트 운동과 영국의 북스타트 운동의 개요와 우리나라 북스타트 운동 개선방안 분석
  • 책을 읽는다는 것은 책에 대하여 끊임없이 의사소통을 하는 일이기 때문에 조용한 독서행위일 수 없다. 그림에 대하여 말해주고, 아기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것은 책을 읽어주는 어른의 몫이다. 그러나 아기는 부모의 책 읽어주는 것을 들으면서 자기를 향해 무엇인가를 묻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어른의 억양을 듣기 시작한다. 아기의 말은 어른이 알아들을 수 없는 것이지만, 그 소리의 리듬은 어른이 자주 읽어 주었던 이야기의 리듬을 갖고 있었다

  •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이론 퀴즈 시험
  • 벤치마킹하여 대화시 교훈으 로 삼는다.③ 설득의 기술미국의 로버트 치알디니 교수와 한양대 이현우 교수가 제시하는 지구상 어느 곳에서도 통할 수 있는 설득 의 심리학 법칙 등에 대해 논의하고 주변에 유사한 사례들에 대해 논의한다.④ 토론의 기술방송에 토론 프로그램이 많이 등장하고 토론이 중요한 사회가 되면서 토론 기술은 선택이 아니라 개인이미 지에 필요한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토론의 명수가 되기 위

  • 경영경제 유비쿼터스
  • 책 추진 방향 >∙「유․무선 등을 총망라하는 종합적 브로드밴드 상시 접속 네트워크를 확립∙네트워크에 다양한 디바이스를 접속시켜 u-네트워크 환경 구축∙콘텐츠, 일렉트로닉, 서비스 등 새로운 가치창출 산업육성」을 추진-UNS 프로젝트는 u-Japan 정책에 입각한 연구개발의 기본 정책✔유비쿼터스 사회를 위한 연구개발 방향을 국제 경쟁력의 유지 강화, 안심・안전한 사회 확립, 지적 활력에 맞추고 이를 구체화하기 위해 UNS추진2.주요 사례▪

  • 팀워크 개념과 향상방안
  • 책임을 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서 권한을 이양해야 한다.4. 경영자는 명확한 방향과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전개시켜 나가야 한다. 5. 전략적으로 품질을 개선하고자 하는 노력이 이루어져야 한다.6. 사업은 사실에 근거하여 이루어지고 개선되어야 한다.사례) HP Way : 휴렛팩커드휴렛팩커드(HP)는 설립후 60여 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생동감 넘치는 조직을 구축하고 있다. 이렇게 생동감 있는 조직을 유지할 수 있는 전력은 HP Way라고 하는 그들만의 독특

  • 블루 오션 전략(BLUE OCEAN STRATEGY)
  • 책임자기업딜러사용의용이성안전성정확성속도시장분석설명거래확인추적조회EFS와 전통적 경쟁자 들의 ‘과거’전략**EFS의 의사 소통4. 시각적 커뮤니케이션누구나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의사소통과거와 현재의 전략 프로파일을 묘사한 그림 배포임원진의 블루오션에 이르기 위한 ERRC 설명명확한전략 인식모든 투자의 기본 지침**기업 전략의 시각화전략 캔버스 사용회사 사업 포트폴리오를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으로 추진시키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