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스케이프 관련 논문 리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스케이프 관련 소논문 리뷰
컨벤션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회의참가자의 평가:
KINTEX의 학술대회 참가자를 중심으로
- 이은수·오지은 (2006) -
Main Concerns
- 전체적으로 무난한 연구라 사료됨. 현재 유사한 선행연구들이 많이 이뤄졌음에 결과 유추 가능한 논문이라 판단됨.
도입부의 전개와 문제제기, 연구의 당위성
1. 한국에서 개최되는 컨벤션은 서울에만 집중되어 있는 실정.
2. 전국 광역시에 설립된 전문 전시컨벤션센터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3. 컨벤션 서비스 운영관리에 필요한 고객의 의견 수렴.
4.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제시.
위와 같이 도입부의 전개는 일관성이 있으며, 컨벤션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중요도와 실행도의 차이를 분석한다는 연구목적을 대체로 잘 뒷받침해주고 있다.
문헌 연구
- 대체로 변수에 대한 선행연구와 개념, 구성요소 도출이 잘 제시되어 있음.
- 유사연구들의 선행연구를 연관하여 본 연구의 타당성을 제시.
-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에서는 IPA 분석법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조사론]사회복지 관련 논문 리뷰
  • 사회복지조사론사회복지 관련 논문 리뷰논문 개요연구필요성 및 목적최근 사회복지기관은 고객에 대한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및 기관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략적인 인적관리에 높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타 조직과 달리 사회복지조직은 다양한 욕구를 가진 고객을 대해야 하며, 이에 전문성과 프로그램 개발의 다양성을 요구받고 있다. 특히 장애인복지기관은 고객의 특수성에 따라 더욱 더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의 의무를 지니고 있다. 이러

  • 미디어영상4 소셜미디어 공유경제를 추구하는 국내 소셜미디어 서비스들을 조사하고 이들이 제공하는 소셜 소프트웨어의 구성요소들 아이덴티디 존재 관계 대화 집단 평판 공유 을 구체적으로 분석
  • 논문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신뢰 메커니즘이 공유경제를 가능하게 하는 핵심 요소로 강조되고 있습니다.국내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조사함에 있어서 이 논문의 핵심 주장을 바탕으로 공유경제 모델이 어떻게 신뢰를 구축하고 있는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이러한 서비스들은 사용자 간의 투명한 상호작용을 촉진하고, 평가 시스템을 통해 신뢰를 구축합니다. 예를 들어, 숙박 공유 서비스인 에어비앤비는 사용자 리뷰와 호스트의 응답을 통해 신뢰

  • 화장품학] 화장품 산업의 특징을 설명하고, 향후 화장품의 역할과 화장품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안을 제시해보시오
  •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 Bedminds ,요합니다.지속 가능성과 환경 관련 요구 호르몬이성분 재생물성 원료 등을 사용하 4) : ,는 친환경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산업은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 친환경적인 제조 공정 포장재 재활용 등에 대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 , ,다.소셜미디어와의 연계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보편화로 소비자들은 제품 정보 5) :를 쉽게 얻을 수 있으며 를 통한 리뷰 및 추천을 활발하게 활용합니다 , SNS .화장품

  • 글쓰기의 재발견-글쓰기에 대한 생각 바꾸기 ,포인트 라이팅,글쓰기 연습과 기술,법칙,실전
  • 리뷰 5가지 노하우 1. 드라마 기사는 드라마틱하게 써라 전체를 표현할 수 있는 포인트가 중요해 지는 데 그것이 바로 캡처이다. 가장 인상적인 대목을 생각하고 과연 전체를 표현 할 수 있을 것인가를 생각하여야 한다. 또한 명대사 역시 리뷰의 기본이다. 2. 오락형 기사에는 스타의 비밀을 밝혀라 tv리뷰가 글쓰기에 여러 가지 좋은 점을 가지고 있는데 첫째, 짧은 시간에 글쓰기를 할 수 있는 좋은 교재라는 점이다. 두 번째, tv리뷰는 한 프로그램을 보

  • 마케팅원론]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의 각 단계 및 각 단계에 포함되는 요소들에 대해 설명하시오_
  • 리뷰를 남기는 등의 방식으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긍 .정적인 리뷰와 추천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타겟 시장 내에서 추가적인관심과 신뢰성을 형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으며 부정적인 리뷰와 말소문은 역 ,으로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재구입 및 충성도 일부 소비자들은 동일한 제공업체로부터 반복 구입하며 - :해당 업체에 충성하는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충성도와 재구입 패 .턴은 기업에게 지속적인 매출 및 고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