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스케이프 관련 논문 리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서비스스케이프 관련 소논문 리뷰
컨벤션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회의참가자의 평가:
KINTEX의 학술대회 참가자를 중심으로
- 이은수·오지은 (2006) -
Main Concerns
- 전체적으로 무난한 연구라 사료됨. 현재 유사한 선행연구들이 많이 이뤄졌음에 결과 유추 가능한 논문이라 판단됨.
도입부의 전개와 문제제기, 연구의 당위성
1. 한국에서 개최되는 컨벤션은 서울에만 집중되어 있는 실정.
2. 전국 광역시에 설립된 전문 전시컨벤션센터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3. 컨벤션 서비스 운영관리에 필요한 고객의 의견 수렴.
4.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제시.
위와 같이 도입부의 전개는 일관성이 있으며, 컨벤션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중요도와 실행도의 차이를 분석한다는 연구목적을 대체로 잘 뒷받침해주고 있다.
문헌 연구
- 대체로 변수에 대한 선행연구와 개념, 구성요소 도출이 잘 제시되어 있음.
- 유사연구들의 선행연구를 연관하여 본 연구의 타당성을 제시.
-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에서는 IPA 분석법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