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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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 전략
포지셔닝 전략이란 경쟁사 혹은 제품과는 다르게 자사에 차별화를 강화시키고, 이러한 차별점이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점을 인식해주는 과정이다. 즉 한 제품군을 떠올렸을 때 경쟁사의 제품보다 자사의 제품이 보다 소비자들에게 우위한 위치에서 인식이 되는 활동을 말한다.
즉, 포지셔닝 전략은 모든 시장 경쟁에서 우위를 달성하기 위해 활용되어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며, 자사는 포지셔닝 전략을 통하여 타사보다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가치 제공 및 호의적인 인식되도록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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