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이투스그룹 ETOOS의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TOOS 기업 소개

Blue Ocean을 찾아서

ETOOS 네트워킹

ETOOS의 경쟁자

인력관리의 핵심

ETOOS의 향후 방향성
본문내용
ETOOS 기업 소개

회사 연혁

2001년 1월 이투스 그룹 창업
2001년 7월 국내 최초 Book Fund
누드 교과서 북펀드 결성 (1.4억원)
7월 누드교과서 출간
2002년 1월 동영상 강의 서비스 시작
2002년 7월 회원 20만 돌파
2002년 8월 누드교과서 100만부 돌파
2003년 11월 송파 이투스,
분당 이투스 개원
2004년 6월 회원 50만 돌파
2005년 2월 온라인 수능 사이트
‘코리아 에듀’ 인수
2005년 6월 SK커뮤니케이션즈와 합병

재무 상태

자본금 - 10억원
매출액 - 2002년 95억원
(당기 순이익 11억원)
2003년 160억원
(당기 순이익 17억원)
2005년 예상 매출 집계 200억원
(예상 당기 순이익 45억원)
임직원 - 정직원 100명,
출판작가 100여명,
인터넷 강사(개인 사업자) 50여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가스터디 성공 사례] 메가스터디 기업 특징, 메가스터디 경영전략, 메가스터디 경영, 메가스터디 경쟁기업 분석, 메가스터디 전망
  • 기업처럼 스타 강사의 일정과 강의 등을 챙겨주는 싱크탱크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3) 메가스터디와 이투스간 전략비교메가스터디와 이투스는 비슷한 시기에 창업하여 각각 서적판매(이투스그룹)와 동영상강의(메가스터디)로 시장을 형성하여 지금은 같은 강남권에 터를 잡고 수능 동영상강의와 학원, 교재에서 피말리는 싸움을 하고 있다.이 두 회사의 경영전략은 서로 비슷한 사업을 하기에 대부분이 같다.하지만 경쟁전략을 살펴보면 크

  • [전자상거래] 싸이월드 비즈니스 모델 분석
  • 1위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인가이다.□ 참고문헌『사이좋은 사람들의 7가지 성공방정식 - 싸이월드는 왜 떴을까?』, 채치형 제우미디어, 2000『사이버 혈연관계가 뜬다 - 싸이월드의 인맥쌓기 열풍 진단』, 박미용, 동아사이언스, 2004『온라인 사회 연결망의 구조분석 - 싸이월드 일촌 연결망을 중심으로』, 김용학, 한국사회학회 논문, 2006싸이월드 홈페이지(http://cyworld.nate.com)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SK 커뮤니케이션즈(http://corp.nate.com/)

  • 메가 스터디의 발전사와 기업 경영분석
  • 이투스는 최근 황금항아리란 입시가이드를 선보이기도 했는데, 이는 13년의 현장 경험과 서울 강남 상위권 학생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입시 및 합격 전략설명회의 모든 내용을 담았다. 현재 이투스는 자체 교과서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뿐만 아니라, 학생의 공부 방향을 제시하기도 하며 다양한 학습 교재를 개발하고 있다.②젋은 기업, 스타마케팅 메가스터디가 부드러운 노련미를 가진 메이저급 기업이라면, 이투스는 20대의 젊은 기업이라고

  • 메가스터디,메가스터디시장분석,메가스터디전략분석,온라인교육시장,교육시장분석,공교육과사교육
  • 기업처럼 스타 강사의 일정과 강의 등을 챙겨주는 싱크탱크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3) 메가스터디와 이투스간 전략비교메가스터디와 이투스는 비슷한 시기에 창업하여 각각 서적판매(이투스그룹)와 동영상강의(메가스터디)로 시장을 형성하여 지금은 같은 강남권에 터를 잡고 수능 동영상강의와 학원, 교재에서 피말리는 싸움을 하고 있다.이 두 회사의 경영전략은 서로 비슷한 사업을 하기에 대부분이 같다.하지만 경쟁전략을 살펴보면 크

  • [사회조직론] 이투스`ETOOS` 기업의 성장과정과 조직론적 특징
  • ETOOS 기업조직 조사 내용1. ETOOS 기업조직의 개관2. ETOOS 기업의 내부 구성원3. ETOOS의 이상과 현실4. ETOOS조직의 장점과 단점5. ETOOS의 특징 요약Ⅲ.벤처기업의 일반적 개념1.벤처기업의 일반적 정의2.우리나라 현행법에서 벤처기업의 정의3. 벤처기업의 일반적 특징4.벤처기업의 의의와 중요성5. 우리나라 벤처기업의 현황Ⅳ.경쟁업체 매가스터디와 이투스 비교분석 1.비교논의의 설정 근거2. 매가스터디 기업조직 개관3.매가스터디 내부 구성원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