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경기도 수원 월드컵경기장 관리재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선 정 배 경
업 체 소 개(Manchester United)
Chapter 2
S.W.O.T 분 석
Chapter 3
마케팅 전략(STP / 4P’s Mix)
Chapter 4
경쟁업체 분석 / 비교
Chapter 5
특별한 것이 있다(성공요인)
Chapter 6
결 론
- 본문내용
-
업체소개(경기도 수원 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 경기도 수원 6:4 비율로 투자한 재단법인
- 연중 대형 이벤트와 국제대회를 유치하여 시민들에게 즐거움 제공
- 수원 삼성구단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효과
- 경기장을 스포츠, 문화공연, 휴식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
- ’05’미운오리에서 황금거위로
강 점(Strength)
최고급시설의 스포츠센터
마스터 플랜 완성
수원시장의 축구사랑
기 회(Opportunity)
확대되는 스포츠 장
다양한 이벤트의 고도 성장
시민의 스포츠, 문화 욕구강화`
-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 새천년 신도시로 탈바꿈하기 위한 계발계획 및 방향
지구별 계획, 지구별 실행계획 등으로 나누어
자세한 미래상을 제시
- 디지털 미디어 시티, 환경 친화 주거단지, 월드컵 공원조성
- 각종 국제대회 및 A매치와 이벤트
- 서울 FC와 박주영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