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경쟁과 전망 (애플 , MS , 구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OS 경쟁과 전망
(애플 , MS , 구글)
목차
1. OS 경쟁의 확산배경
2. 주요 기업의 OS 전략
애플
MS
구글
3. 전망 및 시사점
*
*
1. OS 경쟁의 확산배경
OS는 산업의 경쟁구도를 좌우하는 플랫폼
- OS 경쟁은 스마트폰,태블릿PC에 이어 TV,자동차등으로 확대
- MS는 PC OS 독점력을 바탕으로 오피스 프로그램,인터넷 브라우저등
의 시장장악
- OS를 장악한 MS의 영업이익률은 PC제조기업의 5배 수준
- 다양한 기기에 장착되는 OS를 장악한 기업은 관련 산업 자체를 자사에
유리한 방향으로 이끄는 등 막대한 이익창출가능
인터넷 연결 기기수의 급증
- 유무선 인터넷이 본격화되면서 이를 이용하는 기기 수가 10배씩 증가
- 개인당 2대 이상의 인터넷 기기를 보유하는 멀티 디바이스 시대가 되
면서 기기 간 연동이 중요
- 인터넷 연결기기 수의 급증은 OS잠재시장 규모확대를 의미,기기가
많아질수록 개발자의 참여 요인이 높아져 생태계 구축과 규모확대에
용이
*
1. OS 경쟁의 확산배경
클라우드 서비스의 확산
클라우드는 메인프레임, PC, 모바일에 이은 차세대 컴퓨팅 패러다임
-패러다임이 변할때마다 주도 기업이 변화
IBM(메인프레임) MS(PC) 애플,구글 등(모바일)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