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소비자, 문화 트렌드 특성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1세기 소비자
문화 트렌드 특성 연구
21세기 능동적이고 적극적이며 창조적인 소비자의 사상, 가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가 담지되어 특정 흐름으로 나타나는 문화 트렌드의 분석과 고찰을 통해 패션산업에서 나타나는 다변화, 복합화, 탈경계화, 차이화의 현상을 이해하고 미래 패션산업에서의 성공적인 생존전략 수립의 열쇠을 밝히는데 있다.
목적
2
3
문화와 문화 트렌드의 개념은 무엇인가?
1
21세기 다양한 소비자 특성과 소비자 트렌드는 무엇인가?
다의적 소비자 집단에 의해 형성된 소비자문화 트렌드의 특성은 무엇인가?
1
. [ 문화와 문화 트렌드 ]
문화는 인류가 살아 온 발자취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현재 공생하며 살아가고 잇는 다양한 삶의 방식을 패턴화 시킨 일종의 시스템.
문화는 힘과 지배력에서 차이가 나는 상이한 여러 문화들(cultures)의 복합체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들은 상보적으로 접촉하며 이들간의 관계, 투쟁, 타협, 침투의 지속 적인 변화가 생성되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문화를 거듭날 수 있다.
문화와 자본의 결합 ‘문화자본’(Bourdieu,20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