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주) 예감 ‘점프’(jump)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 목적
(주) 예감의 발자취
(주) 예감의 정신
외부 시장 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공연시장의 관객 Trend
내부 환경 분석
연구의 성과
- 본문내용
-
외부 시장 환경 분석
-문화 소비 시장의 성장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확대
-연극 시장의 침체
-연극의 부익부 빈익빈 구조가 심화
공연시장의 관객 Trend
공연 관객의 특성
-고학력, 고소득층이 주류, 20~30 대에 편중
연평균 관람률
-1인 연평균 관람회수는 1.95회
근로시간 단축과 뉴 Trend
-여가 생활은 기존의 휴식 위주의 패턴
-> 취미생활, 자기개발, 레저 등의 보다 적극적인 형태로 변하고 있음
생활패턴 변화 예상
-문화 예술, 레포츠 건강 등 특정한 이벤트와 연계된 수요가 늘 것으로 기대됨
내부 환경 분석
대중적이고 흥행적인 소재 -가족
독창적이며 고유한 정신문화가 담긴 소재-태권도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전통무술의 공연화
넌버벌 퍼포먼스의 약한 구성력 극복
제작사의 공연소재 표현능력의 검증
높은 초기 제작비용
기존 공연 대비 연습 기간의 많은 시간할애
새로운 배우의 발굴의 어려움
시간과 공간의 제약
넌버벌 퍼포먼스의 국내 시장 성장기
정부 및 기관의 고유문화 상품 개발 정책
월드컵, 아시안게임 등을 통한 관광객 증대
한국을 대표할 관광문화상품의 부재 (성장 가능성)
디지털 콘테츠 시장의 확대
자료평가
- 이건 뭐 별주기도 아까운 자료네. 엄청 허접한 자료입니다. 차라리 인터넷보십쇼
- wirepul***
(2008.05.25 00:30: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