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의 중국시장 실패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온라인 게임 중국시장 실패 사례 분석
한국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현황 및 시사점
목차
개요
온라인 게임 정의와 분류, 특징
한국 게임 산업 현황
한국 기업의 해외 진출 현황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분석
시장 규모 및 SWOT 분석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현황
성공 및 실패 사례
성공 진출 전략
결론
온라인 게임이란
컴퓨터와 인터넷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특정 서버에 접속하여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플레이 하는 게임
정해진 시나리오 없이 사용자가 서로 상호간에 영향을 받으며 진행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엔씨소프트 글로벌화를 위하여
  • 온라인 게임의 정의2. 온라인 게임 현황 (2) NC소프트의 시작1. CEO 연혁2. 회사 개요 및 연혁3. NC소프트의 시장 진입 및 성공 엔씨소프트가 온라인게임을 택한 이유리니지의 시장 진입과 성공 엔씨소프트 분석 (첫번째 핵심 역량)엔씨소프트 분석 (두번째 SWOT) 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방식과 그 필요성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성공사례 : 대만, 홍콩)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실패사례 : 미국)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진행중:중국)결 론엔씨소프트의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hwp
  • 중국 (3) 미국3. SWOT분석4. 4P분석5. 경영전략 분석(1) 경영이념 (2) 경영방침 (3) 지식경영 전략(4) 윤리경영 전략 (5) 3G 경영전략Ⅱ-2. 본 론1. 온라인게임의 정의2. 온라인게임의 특징3. 국내 온라인게임의 발전4. 온라인게임의 분류5. 국내외 게임시장의 현황과 전망6. 온라인게임의 흥행사례7. 온라인게임의 실패사례8. 온라인게임의 M&A사례Ⅲ. 결론Ⅰ. 서 론1. 기업선정 동기2. 기업개요온라인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업체.- 1997년

  • [중국학, 게임산업, 무역학, 산업학, 마케팅원론] 중국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
  • 중국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1) 중국 게임 산업의 현황1. 중국의 온라인 게임 인구의 현황 2004년 10월6일 중국 국가신문출판총서에 따르면 중국의 온라인게임 인구는 지난 2002년 840만명에서 지난해에는 1천380만명으로 늘어 63.8%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온라인 게임 출판 시장의 매출규모도 지난 2002년에 9억1천만위안에서 지난해에는 13억2천만위안으로 45.8% 증가 했다. 올해는 지난해에 비해 87%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일간스포츠 2004년 10월 6

  • [e비즈니스]온라인게임시장의 동향 및 향후 시장전망(A+리포트)
  • 온라인 게임의 추세는 높은 몰입도를 요하는 MMOG류의 게임과 단순하면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및 보드게임류의 상호 보완적인 흐름으로 이어지면서 다양한 사용자층을 확보하였고 게임인구의 저변확대를 가져온 것으로 판단된다.그림 2 게임시장 분야별 비중(전체시장 기준) 그림 3 연령별 온라인게임 이용비중 추이출처 : 2005 게임산업백서온라인게임의 중국 및 아시아권 진출에 따른 수출규모의 증가로 04년 게임수출액은 전년대비 124%

  • [국제경영]`NEXON` 넥슨 해외진출 분석- 온라인게임
  • 시장에서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 경쟁 전략을 발판으로 더 넒은 시장의 확보를 위해 해외진출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넥슨 자체에 대한 간단한 분석을 통해 왜 넥슨이 해외로 진출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생각 해본 후 앞으로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온라인 게임이 해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문화적 요인, 시장적 요인, 인프라적 요인에 보다 초점을 맞춘 접근을 시도해 보았다. 중요도 별로 생각해 봤을때, 대만, 일본,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