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내교통버스 체제 개편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도시 경제학 발표
목차
서론 - 교통현황 문제점, 개편의 필요성
본론
① 초기 혼란 + 광주사례
② 신, 구체제 비교
③ 외국의 사례
④ 미시적 분석과 평가
3. 생각해 볼 점(개편체제의 성공적 지속을 위한 개선방향
① 요금체계 (경기도와 연계, 복수 환승 할인)
② 중앙차로
③ 기타 (좌석버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카드사용)
4. 결론
서론
개편 전 도로교통 현황과 문제점
- 승용차 이용의 증가와 직주 분리의 심화
<서울시 및 수도권 자동차 등록대수 증가 추이>
(단위: 천대, %)
구분
1981년
1986년
1991년
1996년
1999년
(6월)
연평균
증가율
수도권(A)
291
701
2,180
4,481
4,932
19.2
서울
222
522
1,375
2,168
2,228
15.5
경기
49
141
610
1,810
2,133
26.2
인천
20
49
195
504
571
22.9
전국(B)
572
1,309
4,248
9,553
10,733
19.9
수도권집중률(A/B)
50.9
54.3
51.3
46.9
46.0
-
서울시의 유출입 증가
도시 공간 구조의 문제
교통 체증의 심화
2. 개편 전 대중 교통 현황과 문제점
- 수도권의 여객 수송 분담 구조
표
-지하철의 평균 혼잡도 203%
-시내버스 운행속도 감소
자가용
연도별
1996년
1997년
1998년
1999년
2000년
2001년
2002년
’01대비(%)
속 도
20.9
21.1
25.4
25.4
22.9
21.7
22.5
3.9%
버 스
속 도
18.35
18.69
20.07
19.21
18.99
19.09
18.91
-0.9
(자료: 건설교통부 도시교통 현황)
본론 1. 초기의 혼란
1. 초기의 혼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