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팬텍&큐리텔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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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팬텍 & 큐리텔
제 품 분 석
환 경 분 석
소비자 분석
기존광고 분석
새로운 광고
본문내용
팬택 & 큐리텔 약력



-. 1991년 Pantech사 설립(무선호출기 회사)
-. 1994년 세계최초로 CDMA 휴대폰을 개발
-. 2001년 11월 Curitel(현대전자 통신 사업 부문에서 분리된 회사)
이 Pantech계열사로 흡수 
-. 2002년 8월 <PANTECH&CURITEL>로 사명이 변경
-. 2002년 11월 수출의 날에 4억불 수출의 탑 수상
-. 2003년 11월 수출의 날에 5억불 수출의 탑 수상
-. 전체매출의 63.04%가 수출

고객우선, 고객 중심의 경영

1994년 세계최초로 CDMA 휴대폰을 개발한 이래 안정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CDMA Dual-Mode, CDMA Tri-Mode, PCS 등 다양한 제품을 북미, 중남미, 인도,
이스라엘 등 세계 각국의 고객 에게 공급 또한, 입체음향 3D 사운드폰, 메가픽셀
카메라폰, 캠코더폰 등 다양한 첨단 기능 제품 으로 국내 및 해외 휴대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팬택&큐리텔의 평가


-. 美마케팅 전문서적 <아시안 브랜드 스트래터지>(Asian Brand Strategy, 저자:마틴 롤(Martin
Roll) “팬택은 적극적 브랜드 투자로 현재 2배가
넘는 영업이익을 창출하게 되었다”며 2004년 히
트 드라마 <파리의 연인> 협찬과 인기가수 보아
의 광고 모델 기용 등 시의적절한 마케팅 활동을
성공요인으로 꼽았다.
-. “매출의 7%에 달하는 대규모 R&D 투자와
2005년 2억불의 브랜드 사업 투자로 단일 전자
매장에서만 하루 1,000대 이상의 휴대폰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2005년에는 전년대비 31% 증가한
매출의 80%를 자체브랜드로 판매할 것으로 전망
된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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