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 마케팅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아시아나 항공사를 선택한 이유
Ⅱ. 본론
1. 아시아나의 개괄적인 소개
① 아시아나 개요
② 아시아나 연혁
③ 아시아나의 기업철학
2. 아시아나의 성공적략
1)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 컨설팅
2) 고객만족의 서비스
① 공항 외 항공권 발권
② 고객 차별화 전략
③ 외투보관 서비스
3.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
① 외부마케팅
② 내부 마케팅 전략
③ SWOT 분석
Ⅲ. 결론
1. 아시아나 항공이 갖추어야 할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2. 아시아나의 성공전략
1)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 컨설팅
2) 고객 만족의 서비스
① 공항 외 항공권 발권
② 고객 차별화 전략
③ 외투보관 서비스
3. 아시아나 마케팅 전략
1) 외부마케팅
① 사회, 문화적 요인
② 경제적 요인
③ 법적, 정치적 요인
④ 기술적 요인
⑤ 동종 업계와의 경쟁 요인
⑥ 타 교통수단과의 경쟁
2) 내부마케팅
① 아시아나 서비스 컨설팅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대 서비스 교육기관
1966년 개원한 이래로 매년 5만 여명의 교육생배출
3) SWOT 분석
․ 안전성 확보
․ 서비스 차별화
․ E-business 선도
․ 중국시장 개발
․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 경쟁사(대한항공)에 비해
저렴한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