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개및 연혁
비젼과목표
경영이념
마케팅전략
특별서비스
기타특이사항
본문내용
1988년 2월 17일 서울항공(주)으로 설립되었으나 같은 해 현재의 이름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1988년 국내 5개 노선에 취항함
1990년 일본 5개 노선에 취항함
1991년 방콕·싱가포르·로스앤젤레스에 취항함.
1995년 아시아나케이터링(주)을 흡수 합병함.
1999년 4월 금호 대규모기업집단 소속회사로 지정되었다.
1999년 12월 22일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2001년 9월 한국 관광경영대상 수상, 10월 표준협회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에 선정되었다.
2007년 아시아나 3년 연속 미국 GT잡지사 최고 승무원상 수상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선 항공서비스부문 1위
2009년 Best Onboard Service & Flight Attendants 2008 1위
(5년 연속), 올해의 항공사상(Airline of the Year) 수상
종합통제센터(Operations Control Center) 확장 아시아나타운으로 이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항공과 아시아나 항공도 현재 B747 등 대형기를 포함한 각각 113대와 55대의 최신 기재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 나라의 수출입 물동량 증가에 따른 항공화물 수요의 급신장과 해외여행 자유화의 확대 및 한국의 경제적 지위향상에 따른 국내외의 수요증가로 양적, 질적인 면에서 급속한 성장을 계속해 왔지만 이제는 항공기, 기자재로서만 경쟁하는 시대는 지나고 항공사의 성공여부는 마케팅 전략에 달려있다고 말할 수가 있다.2. 연구의 목적우리 나라

  • [관광학원론]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1장. 서 론1. 문제의 제기2. 연구의 목적3. 연구의 방법과 구성2장. 항공운송업의 이론적 배경 1. 항공운송업의 개요(1) 항공운송업의 개념(2)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경영형태(3) 항공운송업의 분류2. 항공 서비스이론(1) 항공서비스의 개념(2) 항공사 서비스 내용(3)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의 관계3장. 한국 항공 운송업의 현황분석1. 대한항공(1) 회사의 연혁 (2) 경영목표와 경영전략(

  • [경영학]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성공전략
  • 연혁(1) 설립경과 및 설립이후의 변동상황(가)설립일 : 1988.2 (주) 서울항공 설립1988.8 (주) 아시아나항공으로 상호 변경1997.1 아시아나항공(주) 로 상호 변경(나)본점소재지 및 그 변경1998.4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2가 10-1 에서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타운으로 본점소재지 변경(다)지점,영업소,사무소 등의 설치 또는 폐쇄1988.10 서울지점 외 3개 지점 설치1989. 7 동경지점 설치1989. 8 대구지점 설치1989.11 예천지점 설치1990. 1 나고야지점 설치19

  • [경영성공사례] LG화학의 성공요인분석
  • 설립 체결 중국 텐진 PVC 공장 10만톤 증설 준공(3) LG화학의 자산 규모 및 주식시장에서의 위치LG화학의 현황 (대차대조표)LG화학의 현황(손익계산서, 현금 흐름표)2 LG화학의 성공요인에 대한 분석 (1) 경영 지배 구조(조직구조) 1) 조직 구조도화성 산업본부부사장:유철호산업재 산업본부부사장:박규석정보전자소재 산업본부부사장:홍순용중국 지역본부부사장:김종팔노기호 LG화학 사장정보전략 담당구매 담당경영전략 담당경영 진단 담당

  • [서비스론] 아시아나항공 사례와 외식업체 `빕스` 사례
  • 마케팅 전략 및 성공발전 요인 p 204) 서비스 사례 p 213. 결 론 1) 문제점 및 개선안 . p 242) 결 론. p 26▷참고문헌◁▷아시아나◁Ⅰ 서 론연구동기인터넷 신문시가를 뒤져 보다가.『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항공권위지인 미국의 `에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