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교보자동차보험 광고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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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here are we going?
Where are we now?
Situation Analysis
Problem Introduction
How can we get there?
New Proposal
Creative
본문내용
자동차보험 New Leader

온라인 자동차보험업계 1위
국내 온라인 자동차보험 시장에 최초진출 (2001.10)
‘교보’라는 파워브랜드로 고객에게 강한 신뢰감 확보
일반보험시장에도 진입하여 순조로운 성장 중


교보다이렉트보험은..
중간판매비용을 과감하게 없애고
인터넷과 전화를 직접 판매채널로
활용하기 때문에 평균 15% 저렴

전체
자동차보험시장에서의
점유율은
02년도 2.1%로 시작,
03년도 3.1%,
04년도 3.8%,
2005년 현재 4.3%를
차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교보 자동차보험은
최초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회사로서
55.2%의 점유율을
보이며 시장리드

타사들의 위협

2000년 교보자동차
온라인 최초 진입을 시작으로
이후 많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사들이 생겨남.

On-Line 시장의 대세와
대형사들의 침투로 경쟁심화

많은 경쟁사의 시장진입으로
On-Line 자동차 보험시장은
더욱 치열해 질 것이며
많은 성장을 할 것이다.

고려사항
기존 광고의 장점(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가면서
고객들에게 교보자동차보험의 저렴하면서도 좋은서비스를 새롭게 인식시켜야한다
또한 메시지 컨셉과 슬로건을 재설정하여 메시지 전달력을 강화해야한다
위 세가지의 연결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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