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교보자동차보험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ere are we going?
Where are we now?
Situation Analysis
Problem Introduction
How can we get there?
New Proposal
Creative
- 본문내용
-
자동차보험 New Leader
온라인 자동차보험업계 1위
국내 온라인 자동차보험 시장에 최초진출 (2001.10)
‘교보’라는 파워브랜드로 고객에게 강한 신뢰감 확보
일반보험시장에도 진입하여 순조로운 성장 중
교보다이렉트보험은..
중간판매비용을 과감하게 없애고
인터넷과 전화를 직접 판매채널로
활용하기 때문에 평균 15% 저렴
전체
자동차보험시장에서의
점유율은
02년도 2.1%로 시작,
03년도 3.1%,
04년도 3.8%,
2005년 현재 4.3%를
차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교보 자동차보험은
최초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회사로서
55.2%의 점유율을
보이며 시장리드
타사들의 위협
2000년 교보자동차
온라인 최초 진입을 시작으로
이후 많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사들이 생겨남.
On-Line 시장의 대세와
대형사들의 침투로 경쟁심화
많은 경쟁사의 시장진입으로
On-Line 자동차 보험시장은
더욱 치열해 질 것이며
많은 성장을 할 것이다.
고려사항
기존 광고의 장점(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가면서
고객들에게 교보자동차보험의 저렴하면서도 좋은서비스를 새롭게 인식시켜야한다
또한 메시지 컨셉과 슬로건을 재설정하여 메시지 전달력을 강화해야한다
위 세가지의 연결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