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MISSA의 이미지 제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동기
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
SWOT 분석
광고크리에이티브 목표 설정
광고소구 결정
실행스타일 결정
- 본문내용
-
1. 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회원 160만명)
저렴한 가격과 고객들이 만족하는 품질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인터넷을 이용한 비즈니스로
-> 열악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 앞서가는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업계에 커다란 반향
STP 분석
시장선정전략(Targeting)
연령: 10~20대 미혼 여성
실용성 중시, 품질로 판단
-> 알뜰하고 합리적인 소비자
뷰티넷 100만명 이상의 여성회원을 보유
->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사용
위치화전략(Positioning)
: 효익 - 가장 저렴한 가격의 위치 차지
회원과 함께 만드는 화장품 미샤
인터넷의 기반으로 오프라인으로 진출
화장품 = 일상생활용품으로 자리매김
유통의 혁신 그 중심에 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 하림 SCM전략 사례분석
- [리더십] 마틴 루터 킹의 리더십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