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BQ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사유
환경조사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조사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
4 P
사례비교
결론 및 시사점
관련문언
- 본문내용
-
선정사유
국내 1,500 여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BBQ
KFC와 Popeyes가 중국시장에서의 성공 및 실패 요인 분석하여
BBQ가 창출해야 할 블루오션전략은 무엇이며, 궁극적으로 한국외식업체의 성공적 중국진출과 발전을 기여하고자 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romotion 1
한류열풍을 이용한 TV 광고
- 대장금을 이용한 “정보제시적 광고”
비교 광고 활용
- 뚱보의 햄버거 vs 한류 인기 스타(몸짱)의 BBQ
2편의 광고 후반에는 수익금의 일부는 영세민 및 교육에 재투자 홍보
비소비족(온포족, 소강족, 지식인족)의 소비 창출을 위한
가족 건강 식품 인식 강화
( 올리브를 이용한 치킨 제조 및 김치의 발효의 기능)
소황제(小皇帝) 마케팅
구매 고객 - 놀이용 인형(장난감 등) 배부
도심 속 매장 – 놀이방 및 어린이 메뉴 제공(개발)
중국 야채탕 및 향채를 접목시키 특이 메뉴 제공 (개발)
건강ㆍ위생ㆍ웰빙ㆍ안전을 추구하는 트랜드 구축
홈페이지를 이용한 쿠폰 및 이벤트 행사 추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