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BQ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사유
환경조사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조사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
4 P
사례비교
결론 및 시사점
관련문언
본문내용
선정사유

국내 1,500 여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BBQ
KFC와 Popeyes가 중국시장에서의 성공 및 실패 요인 분석하여
BBQ가 창출해야 할 블루오션전략은 무엇이며, 궁극적으로 한국외식업체의 성공적 중국진출과 발전을 기여하고자 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romotion 1


한류열풍을 이용한 TV 광고
- 대장금을 이용한 “정보제시적 광고”

비교 광고 활용
- 뚱보의 햄버거 vs 한류 인기 스타(몸짱)의 BBQ

2편의 광고 후반에는 수익금의 일부는 영세민 및 교육에 재투자 홍보


비소비족(온포족, 소강족, 지식인족)의 소비 창출을 위한
가족 건강 식품 인식 강화

( 올리브를 이용한 치킨 제조 및 김치의 발효의 기능)


소황제(小皇帝) 마케팅
구매 고객 - 놀이용 인형(장난감 등) 배부
도심 속 매장 – 놀이방 및 어린이 메뉴 제공(개발)

중국 야채탕 및 향채를 접목시키 특이 메뉴 제공 (개발)

건강ㆍ위생ㆍ웰빙ㆍ안전을 추구하는 트랜드 구축

홈페이지를 이용한 쿠폰 및 이벤트 행사 추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비큐 BBQ의 중국시장 내 마케팅 전략
  • BBQ의 중국 시장 내 마케팅 전략CONTENTS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3. BBQ의 중국시장 진출4. 현지 마케팅 현황- SWOT- STP- 4P5. 주요 성공요인 분석6. 향후 마케팅 과제1. 기업 선정 이유‘한국의 다윗(BBQ)이 미국의 골리앗(KFC)을 무너뜨릴 수 있을까.’ 2. 기업소개Best of Best Quality1995년 ㈜ 제너시스를 설립하고 브랜드명 BBQ로 사업을 시작1998년 치킨업종 대상을 받으며 프랜차이즈 내 치킨사업 선두주자로 발돋움2003년~ 일본, 중국, 미국, 스페인, 베트

  • 비비큐 BBQ의 중국시장 내 마케팅 전략
  • BBQ의 중국시장 내마케팅 전략목 차1. 기업선정이유2. 제너시스 BBQ그룹 소개1) 기업설립2) 기업소개3) 기업연혁3. BBQ의 중국시장 진출1) 중국사회의 경제환경2) 중국 외식시장의 특성3) BBQ의 경쟁사 분석4) BBQ 제품의 특성4. 현지 마케팅 현황1) 중국시장에서 BBQ의 SWOT 분석2) 중국시장에서 BBQ의 STP 전략3) 중국시장에서 BBQ의 4P 5. 주요 성공요인 분석6. 향후 마케팅 과제1. 제품선정이유‘한국의 다윗(BBQ)이 미국의 골리앗(KFC)을 무너뜨릴 수 있을

  • [비교분석] BBQ의 중국시장 성공 사례와 롯데리아의 실폐사례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A+레포트)★★★★★
  • BBQ vs 롯데리아국제경영론목 차서 론 결 론Chapter 1서 론선정사유단일 국가로서 한국의 3대 시장 (인구 13억, 면적 960만)가장 높은 GDP 성장률 기록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의 공략 전략성공 및 실패 기업을 통한 중국 시장 환경분석중국시장의 매력Chapter 2BBQ의 경영이념과 성공조건BBQ의 경영이념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 이념을 도입가맹점에 경영지도, 교육, 상품개발, 광고 판촉활동 전폭 지원프랜차이즈 노하우

  • BBQ 중국진출 성공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BQ 기업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BBQ치킨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방안연구INDEX1. 서론(1) BBQ 기업선정배경2. 본론(1) BBQ의 기업비전(2) 중국시장 분석- 사회환경 분석- 법률환경 분석- 경제환경 분석- 정치환경 분석- 기술환경 분석(3) BBQ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4) BBQ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5) BBQ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3. 결론 및 나의의견1. 서론(1) BBQ 기업선정배경㈜제너시스BBQ 그룹은 1995년 09월 01일 그룹이 설립된

  • [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
  • 1. BBQ 기업소개2. BBQ 기업환경분석 ( 5 Forces Model 분석 )3. BBQ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4. BBQ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BBQ 마케팅믹스 4P전략6. BBQ 해외진출전략 (중국진출사례)(1) 중국시장 환경분석(2) 중국진출 현황분석(3) BBQ의 중국시장 SWOT 분석(4) SWOT 분석결과에 따른 전략방향과 기본전략(5) 분석 후 전략적 시사점7. BBQ의 해외진출 성공요인와 실패사례(1) 해외진출 성공요인(2) 실패사례8.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