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의 브랜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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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스와치의 성공

2. 스와치의 브랜드 스토리

3. 스와치의 다양한 시계 라인.

4. 스와치 4p전략.

5. 브랜드 전략 분석. (데이비드 아커 모델)

6. 스와치 코리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본문내용
2. 스와치의 브랜드 스토리

1. 시계에 디자인의 개념을 불어넣다.
'째깍거리는 디자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캔버스' '손목 위의 예술' 모두 스와치의 또 다른 이름들입니다. 스와치는 시계에 디자인의 개념을 불어넣었습니다. 언제나 트렌드를 앞서가며 시즌별로 등장하는 백 여 가지의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는 스와치가 단지 시계가 아니라 디자인 그 자체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2.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시계
스와치는 출시되는 시계 하나하나 마다 고유의 탄생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스와치를 구입하는 것은 시계를 구입하는 것보다 구입하는 사람이 간직하고 싶은, 또는 갖고 싶은 시간을 갖는 것이라는 독특한 개념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환상적이고 도전적인 디자인은 그 자체로도 많은 가치를 지닙니다.
혁신적이고 개성 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 - 키키 피카소를 시작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백남준, 장 미셀 폴록, 타다노리 요쿠, 샘 프란시스 그리고 비비안 웨스트우드 - 그밖에도 많은 아티스트들이 스와치를 디자인하였고, 그들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도전, 혁신정신은 스와치를 통해 계속되고 있습니다.
3. 세계의 매니아들이 팬클럽을 조직한 시계
전 세계의 젊은이들이 스와치에 열광합니다. 스와치 매니아들은 그 시즌의 콜렉션을 사기 위해 매장마다 줄을 서고, 한정기간 한정수량이 판매되는 특성으로 스와치는 소더비 경매까지 등장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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