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엠파스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엠파스를 중점으로 하여 각 경쟁사의 경쟁분석과 그리고 엠파스 자사의 SWOT분석등 알차게 담겨진 레포트입니다.. 많은 도움되길 바랍니다..
- 목차
-
1.서론
2.본론
1)엠파스의 지식검색의 특징
2)“엠파스“ 마케팅 프로그램: 브랜드 차별화 포지셔닝 전략
1. 런칭 프로그램
① 검색서비스의 품질 차별화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② 차별화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고취
2. 성장기 프로그램
① 검색서비스 품질개선 및 고객 만족도 향상 노력
② 안정적인 수익구조 개발 노력
3)경쟁사 분석
4)SWOT분석
3.결론
- 본문내용
-
불과 몇 년 전만해도 검색이라고 하면 사전을 통한 검색이 전부였다. 하지만 요즘은 검색하면 인터넷 검색엔진이 먼저 떠올리게 된다. 인터넷 상은 무한한 공간이다. 검색엔진이란 이런 공간에 산재해 있는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저장한 후에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핵심어(Keyword)를 이용하여 수시로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일종의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 또는 서비스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WWW’라는 월드 와이드 웹(World Wide Web)에서 홈페이지를 볼 때 링크를 이용하여 건너간다거나 URL입력을 통하여 다양한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다. 고전적인 데이터베이스는 정보를 자신이 직접 보유하고 있는 반면에 검색엔진은 다른 곳에 존재하는 정보에 대한 중계 연결 정보만을 보유하여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정보를 가지고 있는 서버에 접속해야 한다.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있다 해도 정보를 찾는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면 사람들이 지쳐 포기하고 말 것이다. 바로 이와 같은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서버를 검색엔진이라고 한다. 즉, 자기가 원하는 파일이나 자료의 위치를 쉽게 찾아내고 색인/조회하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전화번호부나 주소록 같은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는 컴퓨터라고 이해하면 된다. 인터넷에서의 정보검색은 대부분 이 검색엔진을 통해서 이루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인터넷이 첨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할때부터 모든 포털사이트에서 이러한 검색엔진 기능을 강화시키고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시장장악에 힘을 썼다. 다들 야후,라이코스,네이버 등의 사이트가 각종 매체를 통해 마케팅활동을 펼친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포털 사이트는 공급자보단 사용자 편의를 중요시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
자료평가
- 자료이용잘했어요 감살해요
- skku1***
(2014.01.06 09:45: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