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계획] 휴대폰 연결용 화면 LC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 아이디어(배경)
제품 아이디어(원리) & 컨셉
차별성
시장규모 및 성장률 분석
표적시장 조사 – 시장 매력도
제품 STP전략
포지셔닝
마케팅 목표 수립
마케팅 믹스 별 계획
내,외부 환경 분석과 그 위협요인에 대한 전략제시
- 본문내용
-
휴대폰은 통화품질의 향상과 기기의 기능이 다양화되고 여러 콘텐츠로 인한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그 수요는 계속 늘어나고 있고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기능과 성능이 향상, 추가되면서 부피가 커지는 경향인데 다소 소비자에게는 부담이 된다. 하지만 시각적 표현과 영상에 적응이 된 현대인들은 인터넷을 통해 휴대폰 사용후기나 각종 조사에서 개선사항으로 화면만큼은 크게 보고 싶어하고 현재 휴대폰 화면크기에 불만이 있다고 말한다. 핸드폰의 휴대를 위한 성격상 화면의 크기 확대는 제한적이다.
제품 아이디어(원리)& 컨셉
제품외형 구성 중 70%는 LCD(액정디스플레이)가 차지,
나머지는 음향스피커 및 케이스.
사람의 시각적 편안함을 위해 가로비율을 높여서
가로100mm X 세로70mm 크기의 4.72인치 LCD로
휴대가 가능하고 가벼움
휴대폰과 연결할 수 있는 USB포트케이블이 있고
원활한 화면이동, 전송 가능함
사진, 동영상 뿐만 아니라 게임,
그리고 현재 DMB서비스가 되는 기종에 대해서 TV수신과
영화감상들을 기존의 휴대폰 화면크기보다 크게 볼 수 있음
휴대폰에 연결하면 효과음, 소리도 본 제품에서 구현됨
현재 우리회사 기술로 생산 시 10~20만원 쪽으로 책정가능
2010년 이동통신 시장 전체 매출액 규모는 약 18조 1,967억
연 평균 3.1%의 성장
매출액의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했던 음성통화 기반의 매출액이 연평균 2.5%로 감소하고 있는데 비해 데이터 서비스 매출이 연평균 35.5% 성장률을 유지 하면서 전반적인 시장성장의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
2010년 이동통신서비스의 매출액은 6조 8388억 원으로 총
매출액의 37.58%에 이를 전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