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개발 마케팅] 파워핸들 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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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MARKET ATTRACTIVENESS
ST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본문내용
기존 파워핸들의 문제점
파워핸들은 그 편리성과 효율성 때문에 널리 쓰이고 있으나,
급 브레이크를 밟거나, 접촉 사고 시에 갈비뼈가 부러지거나
심지어 머리를 다칠 수 있다는 위험성 때문에 소비자들이
사용을 망설이는 경우가 종종 있다.

S
공기식 파워핸들의 기술적 우위

마케팅컨셉에 의거한 신제품개발로 소비자들에게 참신한 이미지 각인

SWOT

T
새로운 핸들의 개발
(기존 핸들보다 회전이 부드러운 핸들의 개발)

법적인 파워핸들 부착 금지

Targeting

위험적 요소를 알고 있으면서도 계속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기존 사용자

>> 편리함보다 안전성에 중점

위험적 요소 때문에 사용을 망설이고 있는 미사용자

>> 사용의 기회를 제공 후 편리함에 대한 부분을 만족시킨 후 안정성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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