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개발 마케팅] 파워핸들 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KET ATTRACTIVENESS
ST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본문내용
-
기존 파워핸들의 문제점
파워핸들은 그 편리성과 효율성 때문에 널리 쓰이고 있으나,
급 브레이크를 밟거나, 접촉 사고 시에 갈비뼈가 부러지거나
심지어 머리를 다칠 수 있다는 위험성 때문에 소비자들이
사용을 망설이는 경우가 종종 있다.
S
공기식 파워핸들의 기술적 우위
마케팅컨셉에 의거한 신제품개발로 소비자들에게 참신한 이미지 각인
SWOT
T
새로운 핸들의 개발
(기존 핸들보다 회전이 부드러운 핸들의 개발)
법적인 파워핸들 부착 금지
Targeting
위험적 요소를 알고 있으면서도 계속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기존 사용자
>> 편리함보다 안전성에 중점
위험적 요소 때문에 사용을 망설이고 있는 미사용자
>> 사용의 기회를 제공 후 편리함에 대한 부분을 만족시킨 후 안정성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