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랜드 후아유 브랜드전략 및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WHO.A.U
본론1 : SPA형 브랜드 – WHO.A.U
본론2 : WHO.A.U 브랜드 전략
본론3 : WHO .A .U의 Marketing MIX 전략
결론 : 전략 분석 및 대안 도출
- 본문내용
-
WHO.A.U 등장
이랜드 다브랜드 전략의 실패
- 97년 당시 4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
- 브랜드 관리의 부실로 인해 실패
지오다노의 등장
중저가 패션시장의 주도
WHO.A.U 의 설립
IMF 이후 위기 극복을 위해 기획한 브랜드
미국 WHO.A.U International과 합작하여 런칭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기획, 생산, 판매 등을 한 회사에서 모두 담당하고, 생산된 물건을 그 회사의 자체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하는 것
WHO.A.U의 브랜드 전략
철저하게 이랜드의 브랜드라는 사실을 숨김
이랜드와 WHO.A.U 홈페이지에서도 각자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음
10~20대의 대학생들을 대상
Vintage 스타일의 자연스럽고 활동적인 의류 선호
- 구매력이 높음
- 가격 민감도가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