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nterprise Rent-A-Car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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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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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요약
토론 과제
1. Analyze Enterprise's Service Quality Survey. What information is it trying to gather?
What are its research objectives?
2. What decisions has Enterprise made with regard to primary data collection - research approach, contact methods, sampling plan, and research instrument?
3. In addition to or instead of the mail survey, what other means could Enterprise use to gather customer satisfaction information?
4. What specific recommandations would you make to Enterprise to improve the response rate and the timeliness of feedback from the process?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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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요약
Enterprise Rent-A-Car는 자동차 렌트 업체이다. 이들은 보험회사와 자동차 수리업체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서 이들 회사를 찾는 고객들(자동차사고를 당한 사람들)이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할 동안 대여할 자동차를 Enterprise Rent-A-Car에서 대여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것이 이들 사업부분의 80퍼센트를 차지하고 있다.
이들은 전통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하기위해 노력해왔으며, 그 노력의 하나로 설문조사를 우편으로 해왔다. 고객 중에 무작위로 20명당 한명 꼴로 우편으로 설문지를 보내 동봉된 봉투로 고객들이 설문지를 다시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Enterprise Rent-A-Car는 또한 그들의 고객만족을 위한 프로그램에 있어서 다음 단계에 착수하는 것에 관심이 있었고, 이는 ESQi(Enterprise Service Quality index)를 이용으로 나타났다. 이 회사는 회사의 전반적인 평균 ESQi와 각 개별적인 분점의 점수를 계산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를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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