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기업분석

서비스성공요인 1
(사례)

서비스성공요인 2

결 론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NHN㈜
No. 1. 검색 포털 네이버 (www.naver.com)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 운영
NHN은 검색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을 비 롯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제공
양대 핵심 서비스인 검색과 게임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순익률을 자랑하는 시가총액 1위 기업
업계에서 해외시장 진출에 가장 활발


NHN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초기페이지
검색
메일
카페 / 클럽
블로그 / 미니홈피
지역정보
Commerce
뉴스
홈페이지 서비스
포토
금융
어린이 서비스
Adult
뮤직 서비스
영화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NAVER 성공비결과 SWOT,STP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네이버 전략연구 레포트
  • 네이버성공비결마케팅전략나의의견1. 네이버 NAVER 기업소개2. 네이버 NAVER 현황분석3. 네이버 NAVER 기업환경분석4. 네이버 NAVER 성공비결5. 경쟁자 분석(1) 다음 DAUM 분석(2) 구글 Google 분석6. 네이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네이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네이버 마케팅과 기업전략(1) 컬러마케팅과 스타마케팅(2) 서비스마케팅(3) 차별화된 마케팅(4) 모바일시장 진출과 해외시장 진출9. 결론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
  • 네이버 기업성공사례 연구INDEX1. NHN 네이버 기업소개 2. 네이버 서비스 특징3. 시장분석4. 네이버의 성공요인5. 네이버의 경영전략(1) 국제경영전략(2) 모바일시장에서의 전략6. 네이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7. 네이버의 마케팅전략(1) 라인의 글로벌 마케팅전략(2) 공격적인 마케팅(3) 지식검색마케팅 (4) 감성마케팅 8. 네이버의 향후전략과 미래 전망1. NHN 네이버 기업소개 1999년 6월에 설립된 NAVER는 자체 개발한 검색

  • [경영분석컨설팅] NHN 네이버&다음 기업분석(재무제표분석,양적분석)
  • 네이버컴 법인 설립1999.12. 0한게임 서비스 개시2000.04. 0한게임커뮤니케이션과 합병2000.09. 0일본 현지법인 Hangame Japan 설립2000.11. 0일본 현지법인 Naver Japan 설립2001.03. 0한게임 월 유료회원제 도입 등 부분 유료화 개시2001.05. 0네이버 검색광고 서비스 개시2001.09. 0NHN으로 사명 변경2002.10. 0코스닥시장 등록, 매매개시2002.12. 0인터넷기업 대상 수상(한국인터넷기업협회 주최)RPG 블링 개시(3) 기타 질적 요인분석- 유료가입자수의 지속적인 증가와

  • NHN 네이버 기업분석
  • 1. 대상기업의 소개 – 연혁 2. 대상기업의 소개 – 주요 사업 분야 3. 대상기업의 소개 – 매출 관련 자료4. 시장 점유율 및 매출 추세 5. 분석 대상 제품/서비스의 개요6. 분석대상의 특징 및 기능 – 검색 서비스6-1. 분석대상의 특징 및 기능 – 블로그 서비스7. 대상 제품을 중심으로 한 환경 분석8. 전략 유형 9. 차별화 전략의 파악10. 마케팅 믹스의 분석11. 생각해 볼 사항 목차 *6조 : NHN 네이버 *㈜ NHN의 연혁 6. 네이버컴주식회사 법인 설립200

  • [마케팅원론] 네이버 기업분석
  • 분석 >우선 한국 포털시장에 먼저 진입한 것은 다음 이었다. 다음은 미국의 야후를 이어 1995년 국내 시장에 먼저 진출하여 메일과 카페서비스로 우위에 섰다. 그에 비해 네이버는 1999년 다음보다 4년이나 늦게 진출한 후발주자였다. 네이버가 시장에 진출했을 때 이미 다음은 네이버가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앞서나가 있었으며 2004년에는 종합포털 사이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하지만 네이버가 2002년 지식in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상황이 달라지기 시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